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처음부터 Android는 항상 개인 설정을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장치, 서비스 및 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왔습니다. 선택권을 주는 개방형 에코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Android는 전 세계에서 30억 개 이상의 활성 장치로 성장했으며 안드로이드12 Android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기반으로 하며, 자신에게 맞는 깊이 있는 개인 전화기를 구축하고, 기본적으로 보안되며, 설계상 비공개인 운영 체제를 개발하며, 모든 장치가 함께 더 잘 작동하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안드로이드12의 첫 번째 베타 버전을 발표하며, 향후 릴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12 개인적인 경험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안드로이드12는 Android 역사상 가장 큰 설계 변경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색깔에서부터 모양, 빛, 그리고 운동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험을 재고했습니다. 결과적으로 Android 12는 그 어느 때보다 표현력이 뛰어나고 역동적이며 개인적입니다.

개인화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6

픽셀 장치의 안드로이드12 부터 사용자 지정 색상 팔레트 및 재설계된 위젯을 사용하여 전화기를 완전히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컬러 추출이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하여 벽지를 선택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어떤 색이 우세하고 어떤 색이 보완적이며 어떤 색이 멋져 보이는지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알림 음영, 잠금 화면, 볼륨 컨트롤, 새 위젯 등 전체 OS에 색상을 적용합니다.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5

이 작업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재료 설계 팀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수행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에코시스템을 단일 설계 언어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유체모션 및 애니메이션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4

안드로이드12 업데이트 하게 되면 핸드폰을 집어 드는 순간부터 탭, 문지르기, 스크롤을 할 때마다 어떻게 작동되는지 느끼게 됩니다. 휴대폰은 부드러운 움직임과 애니메이션으로 여러분의 손길에 빠르게 반응합니다. 예를 들어, 잠금 화면에서 알림을 해제하면 시계가 더 크게 표시되어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상호 작용을 간소화하고 기본 시스템 전체를 재구성하여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제 Android 기기의 속도와 응답성이 향상되고 전력 효율성이 향상되어 충전 없이 장치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코어 시스템 서비스에 필요한 CPU 시간을 최대 22% 단축하고 시스템 서버의 빅 코어 사용을 최대 15%까지 줄이는 등 미숙한 수준의 개선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시스템 공간을 재설계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3

알림 음영, 빠른 설정 및 전원 단추와 같은 휴대폰의 가장 중요한 일부 공간은 사용자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일부러 다시 구상되었습니다.

알림 셰이드는 보다 직관적이고 장난기 있는 기능으로 앱 알림, 현재 듣거나 보고 있는 모든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스와이프 및 탭으로 전체 운영 체제를 실질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빠른 설정을 제공합니다. 빠른 설정 공간은 단순히 다르게 보이고 느껴지는 것이 아닙니다. Google Pay 및 Home Controls를 포함하도록 재구성되었지만, 사용자가 가장 필요한 모든 것을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Google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길잡이를 호출하여 전화 걸기, 앱 열기, 질문 또는 텍스트로 된 기사 읽기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안전적인 설계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2

Android 12에는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앱에 대한 투명성과 더 많은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앱이 액세스할 수 있는 개인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 개인 정보 대시보드는 사용 권한 설정과 액세스 중인 데이터, 액세스 빈도 및 앱에 대한 단일 보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시보드에서 바로 앱 사용 권한을 쉽게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과 공유하는 정보의 양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대략적인 위치 사용 권한을 통해 앱은 정확한 위치 대신 대략적인 위치만 볼 수 있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날씨 앱은 정확한 예보를 제공하기 위해 정확한 위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12 베타의 이러한 새로운 개인 정보 기능 외에도, OS에 직접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AI를 사용하여 유용한 새로운 기능을 만들 수 있는 기회는 그 어느 때보다 많지만, 이러한 기능은 강력한 개인 정보와 결합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릴리스에서는 Android Private Compute Core를 소개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당신의 개인 정보를 당신의 전화기에 안전하게, 사적인 그리고 지역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적으로 사적인 새로운 기술을 도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안드로이드12 베타 업데이트 디자인 1

개인 컴퓨터 코어를 사용하면 실시간 캡션, 지금 재생 및 스마트 응답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오디오 및 언어 처리는 네트워크에서 분리되어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장치에서 수행됩니다. 다른 Android와 마찬가지로, Private Compute Core의 보호 기능은 오픈 소스이며 보안 커뮤니티에서 완벽하게 검사 및 검증이 가능합니다.

올해 말에는 더 많은 기능이 출시될 것이며, 우리는 계속해서 경계를 강화하고 프라이버시, 보안 및 안전의 최고 기준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