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SE2 출시일 및 가격 디자인

Apple Watch SE는 Apple Watch6에 대한 경제적인 대안을 제시하면서 Apple Watch SE는 Apple에게 약간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아이폰 SE(2020)가 전화기에 했던 것을 웨어러블에 하는 것을 목표로 했고, 그것은 크게 성공했습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시점에 가장 스마트한 시계로서 애플워치 SE2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는 애플이 심지어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 있는지도, 아니면 지금까지 그것들 중 하나뿐이었음을 감안할 때, 매년 출시될지도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애플워치 SE2Apple Watch SE2“가 올해 2021년 출시될 것이라고 가정할 때 언제 출시될지, 비용은 얼마인지,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개선 사항 목록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 2021년 애플워치7 출시 디자인 및 성능

애플워치 SE2 출시일 가격

애플워치 SE2 출시일 및 가격 디자인

한편, 애플은 지금까지 단 하나의 애플워치 SE 모델만을 출시했기 때문에, 진행해야 할 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애플워치 SE 2가 올해 착륙조차 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가격 소문도 없지만, 원래 Apple Watch SE는 279달러/£260/AU$429부터 시작되며, LTE, 더 큰 크기 또는 다른 스트랩 유형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애플워치 SE 2의 시작 가격이 비슷할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현재로서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아직 애플워치 SE2에 대해 구체적으로 들은 바가 없지만, 팀 쿡은 “외부 팟캐스트에서 Apple Watch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거기에 들어갈 혁신이 많이 남아 있다며 “자동차에 장착된 센서의 양을 생각해 보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의 차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참고 : 애플카

이는 향후 Apple Watch 모델에 대한 건강과 적합성에 대한 지속적인 초점을 시사하며, Apple Watch SE 2가 여기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

애플워치 SE2 출시일 및 가격 디자인

Apple Watch SE에는 상시(Always-on) 디스플레이가 없으며, 이는 Apple Watch 6에 비해 부족한 주요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 정도면 충분합니다. 애플이 좀 더 프리미엄급 웨어러블을 위해 일부 기능을 아끼고 싶었지만, 애플워치 SE2가 출시될 2021년 말에는 상시(Always-on) 디스플레이가 다양한 범위의 표준 기능이 되기를 바랍니다.

길어진 배터리 수명

Apple Watch SE는 실제로 대부분의 Apple Watch 모델보다 배터리 수명이 더 짧지만, 하루 반 정도 지나도 다른 웨어러블과 많이 일치하지 않고, 수면 추적용으로도 잘리지 않습니다. 밤에 충전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Apple Watch SE 2의 경우 수명이 최소 2일 이상, 이상적으로는 3일 이상으로 연장되기를 원합니다.

저렴해진 가격

Apple Watch SE는 Apple Watch 제품군에서 비교적 저렴한 옵션으로 포지셔닝되어 있지만, 실제로 Apple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가장 저렴한 웨어러블은 아닙니다. 이것은 애플워치 3인데, 아직 판매 중입니다.

간단히 말해, Apple Watch SE 2의 가격이 현재 사용 가능한 Apple Watch 중 최저가임을 확인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이 제품군의 착용 가능 위치는 명확합니다.

다양해진 애플워치 SE2 색상

Apple Watch SE는 금색, 은색 및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만 제공됩니다. 이러한 색상에는 문제가 없지만, Apple Watch SE 2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옵션을 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Apple Watch 6을 장착할 수 있는 빨간색과 같은 반짝이는 색상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스트랩을 사용하면 훨씬 더 많은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본체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만, 더 많은 옵션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혈액 산소 모니터링

상시 작동 디스플레이 외에도 Apple Watch SE에는 혈액 산소 모니터링 기능이 없습니다.

이것은 유용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입니다. 하지만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큰 판매 포인트는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보고 싶어하지만, 애플사가 프리미엄 모델을 위해 이것을 보관해도 크게 개의치 않을 것입니다.

1 thought on “애플워치 SE2 출시일 및 가격 디자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