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 기간만료 해외 거주자 가입

한국에는 없지만 해외의 경우 애플케어 플러스를 다달이 결제하는 구독형이 존재합니다. 

종전까지는 구독형은 24개월을 구독 할 경우 2년짜리 한 번에 결제하는 것보다 가격이 비싸서, 1년마다 폰 바꾸는 사람에게나 메리트가 있었으며 아이폰을 팔 때 해지하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애플케어의 정책이 구입일 기준 2년간 총 두 번의 리퍼나 수리를 받을 수 있던 것에서, 케어 플러스 구입일 기준 12개월마다 2번의 수리 또는 리퍼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바뀌면서 구독형 애플케어 플러스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이득이 생겼습니다.

AppleCare Plus 구독형의 경우 24개월을 전부 구독하고 보증이 만료된 후, 그 다음날 애플에서 사용자에게 케어 플러스를 추가로 더 구독을 하고 싶은지 의견을 물어 옵니다. 기기를 처음 새로 산 것과 같이 60일의 가입 기간이 주어집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 가입신청

노랗 목차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 해외 거주자 추천
애플케어+ 유효기간 확인

등록된 기기의 설정 -> 일반 ->정보 -> AppleCare+

본인이 추가구독을 신청해야 하며, 신청과 동시에 새로운 AppleCare Plus가 적용이 됩니다

(리퍼나 수리 12개월 2회분이 바로 충전)

​제가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에 들어오면서 가져온 아이폰으로 리퍼를 받다가 알게된 사실로서 애플케어 플러스 보증기간이 끝났는데 보증을 연장 할것인지 팝업 뜨는 게 이상해서, 이게 정말로 보증이 다시 적용된 건지 한국 애플의 케어플러스 정책 담당 부서 쪽에 질문을 했었는데요, 한국 쪽 담당자도 처음 들어보는 부분이라고 본사 쪽으로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본사 쪽에서 답변은 구독형 모델이 월별 가격이 비싼 대신 추가 구독이 가능한 게 메리트라는 것이 애플 본사 피셜입니다.

애플 제품을 한번 구입 후 오래 사용하실 경우에 비용이 조금 더 나가더라도, 해외 AppleCare Plus 구독형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플케어 가입 및 환불참고

애플 리콜 서비스,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애플케어 플러스 가격 및 가입방법 환불 해지 부담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