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출시

Apple AirPods Max, 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골드버전 출시예정입니다.

Caviar의 새로운 AirPods Max 한정판은 부드러운 악어가죽이 헤드밴드에 장착되었으며 매우 고급스러운 18 캐럿 골드가 달린 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헤드폰입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출시
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출시

새로운 애플의 에어팟 맥스 한정판은 Apple을 선보이는 업계 최초의 오버이어 헤드폰”Over-ear headphone”입니다.

에어팟 맥스는 Hifi-Geluid를 제공하며 EQ를 Ruisonderdrukking actieve로 채택되엇으며 630달러에 달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AirPods Pro의 제품군을 포함한 Limited Edition의 주요 제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irPods Max는 카바이어의 보석 작업장에서 유전자로 개발되었습니다

에어팟 맥스 한정판 출시 색상

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출시 3

Caviar의 AirPods Max 한정판은 흰색과 검은 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헤드 밴드는 악어 가죽으로 제작되어 특히 세련된 외관에 기여하며 부드럽고 촉감도 좋습니다.

고광택 이어 컵은 18 캐럿 골드로 장식되어 특히 고급스럽고 독특합니다.

Caviar 로고는 이어 컵 중앙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버튼과 시그니처 Digital Crown도 금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 독특한 헤드폰에는 830g 이상의 금이 제공되며 그것을 제조하려면 1kg 이상의 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게 또한 상당합니다.

일반 AirPods Max와 마찬가지로 Caviar는 무선 헤드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있는 부드럽고 컴팩트 한 스마트 케이스를 제공하며이 케이스는 충전기 역할도합니다. 헤드폰의 배터리 수명은 20시간입니다.

Caviar의 AirPods Max Limited Edition 버전은 Apple의 일반 버전과 정확히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헤드폰은 광학 및 위치 센서를 기반으로 헤드폰이 머리에 닿으면 자동으로 감지하며 헤드셋을 착용하자마자 소리가 들립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출시 2

이 세련된 오디오 액세서리는 iPhone, iPad, Mac 및 / 또는 Apple Watch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재생하는 것 외에도 헤드폰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Siri 지원 덕분에 헤드폰에 음성 명령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향을 묻거나 메시지를 읽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한정판 에디션에 사용되는 많은 양의 금으로 인해 Caviar는 두 가지 색상 변형의 사본을 1개만 생산하도록 선택했습니다.

108,000 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하면이 매력적인 금색 헤드폰을 착용 한 세계에서 유일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1 thought on “애플 에어팟 맥스 한정판 출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