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정품등록 및 정품 일련번호 위치

애플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인 AirPods은 현재 에어팟1,에어팟2,에어팟 프로 세가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Apple 제품은 안드로이드 기반에선 작동하지 않고 아이폰 “IOS 운영체제“에서만 작동하는 단점이 있었지만 에어팟의 경우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일반 윈도우가 설치된 노트북,Apple Mac OS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임에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판매가 많이 된 제품입니다

그런만큼 에어팟의 가품 또한 여러종류가 출시되었는데요 이러한 에어팟 가품을 판별하기 위해서는 꼭 구입한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 프로 정품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에어팟 일련번호를 확인합니다.

이렇게 등록한 에어팟 정품은 구입일자를 통해 추후 판매시에도 정품임을 보증할 수 있으며 정품등록을 위한 일려번호 확인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에어팟 일련번호 위치확인 3가지

  1. 에어팟 정품박스 하단 바코드 부분 “Serial No”
  2. 에어팟 충전 케이스 뚜껑 덮개 안쪽 “Serial No”
  3. 핸드폰과 연동 후  설정 -> 일반 -> “에어팟 일련번호

애플 에어팟 정품등록

에어팟 일련번호 등록
에어팟 일련번호 등록

에어팟 정품번호를 확인했다면 애플 공식 보증등록사이트를 통해 에어팟 정품등록을 합니다.

에어팟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음
에어팟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음

만약 에어팟을 “애플스토어“가 아닌곳에서 구입한 경우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에어팟 구입일을 수동으로 입력 등록해야 합니다.

하단의 “구입일 업데이트하기“를 선택합니다.

  • 애플 에어팟 정품등록 및 정품 일련번호 위치 3
  • 애플 에어팟 정품등록 및 정품 일련번호 위치 4

자신의 에어팟 구입일을 월/일/년순으로 입력하면 에어팟 정품등록이 완료됩니다.

에어팟 정품등록 오류 등록실패 해결방법

제품의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구입한지 오래된 분들이나 정품등록 실패로 인해 에어팟 정품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구입한 에어팟 구매영수증을 “애플 고객센터“에 제출하느것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애플 에어팟 정품등록 및 정품 일련번호 위치
애플 에어팟 정품등록 및 정품 일련번호 위치

에어팟을 구입한지 오래된 경우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의 요청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라고 뜨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애플스토어 지원문의를 통해 애플케어을 통해 에어팟 정품등록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