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단축어 방법

유튜브 동영상 보다보면 마음에 드는 영상을 컴퓨터가 아닌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미디어 정보를 담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버로 전업을 한 분들이 증가하면서 네이버나 다음등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일상의 다양한정보등도 영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유튜브 동영상 활용하는 방법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튜브 영상을 보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무선 인터넷인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느데요 만약 모바일데이터가 부족한 분들은 “유튜브 프리미엄“유튜브 레드에 가입헤서 영상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프리미엄 계정은 돈이 드는 부분으로 무료로 아이폰을 이용해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고자 한다면 “단축어“기능을 이용합니다.

아이폰 유튜드 동영상 다운로드 단축어 추가

YouTube Ripper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단축어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1. 아이폰을 이용해 Youtube Ripper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하단의 “Get Shortcut“을 선택합니다.
아이폰 단축어 추가
아이폰 단축어 추가
  1. 단축어“추가로 어플이 이동됩니다.
  2. 가장 하단에 있는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추가“버튼을 선택합니다.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1. 이후 유튜브 어플을 이용해서 영상을 보다가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영상을 선택합니다.
  2. 하단의 메뉴 중 “공유“버튼을 선택합니다.
  3. 공유화면 중 “더보기“를 선택하면 YouTube Pipper (Audio / Video Formats)이라는 메뉴가 추가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해당 버튼을 선택하면 해당 유튜브 동영상의 동영상 / 오디오 파일중 원하는 파일로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5. 저장시에는 카메라 롤에 저장할지 클라우드에 저장할지 추가로 저장위치를 선택합니다.

이상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이였습니다.

아이폰 단축어를 사용하면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1 thought on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단축어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