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 할인쿠폰 환불

에픽게임즈는 미국에 위치한 비디오게임 회사로서 1991년 창립되어 현재는 다양한 PC 및 모바일, 비디오게임등을 개발 및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언리얼 토너먼트 기어스 오브워, 포트나이트등의 유명한 게임등을 개발한 기업으로 현재 국내 서울 강남구 언주로 855에 서울지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유통회사로는 에픽게임즈, 스팀, 락스타즈등이 있으며 이러한 대표적 게임이 있지만 스팀보다 대표적인 게임이 적은것이 현실이였느데 이번에 배틀브레이커스, 스파이징크스,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킹덤하츠3 등이 추가로 독점 출시되면서 국내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도 이번에 출시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를 즐기기 위해 에픽게임즈 회원가입 후 런쳐 다운로드 및 결제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에픽게임즈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1

에픽게임즈 사이트에 접속 후 우측 상단 로그인을 통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2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3

에픽게임의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하고 기존 계정과 동기화도 가능합니다.

  • 이메일로 회원가입
  •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
  • 구글 계정가입
  • MS XBOX 엑스박스 가입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가입
  • 닌텐도 계정으로 가입
  • 스팀 계정으로 가입
  • 애플 계정으로 가입

평소 PC게임을 즐겨하던 분들이라면 Steam 스팀계정이 있을테니 해당계정으로 가입해도 되고 저같은 경우 구글계정을 통해 에픽게임즈를 회원가입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사용할 닉네임과 이메일주소를 확인 후 가입을 완료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6

마지막으로 메일주소로 전달되는 인증코드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이메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후 매달 진행되는 무료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이나 인디게임이 많고 간혹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게임도 있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노리면 할인외에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7

그리고 현재 2021년 연말 홀리데이 이벤트로 무료게임 외에도 11,000원 할인쿠폰을 나눠주고 있기 때문에 게임구입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 카드결제 게임구입 – 본인인증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PC버전 에픽게임즈 1

저같은 경우는 이번에 PC버전으로 출시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PC버전 결제를 진행합니다.

현재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버전은 토렌트에서 크랙버전이 있지만 추후 출시할 파트2, 파트3의 세이브파일 연동을 생각한다면 Torrent 버전보다는 정식으로 구입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10

지금구매를 선택합니다.

여기까지는별도의 할인쿠폰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가격7만9천800원 구입가능하며 현재 Epicgames Holyday Event 쿠폰을 통해 1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VAT 10% 포함한 가격 68,800원에 게임을 구입했습니다.

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온라인게임 월간 구매결제한도는 7만원으로 매월 1일 초기화 됩니다.
에픽게임즈 본인인증
에픽게임즈 본인인증

라이센스를 동의하면 이후 15세 이상 게임이라 본인인증을 진행해야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14

휴대폰 본인인증 및 아이핀 인증을 진행하는데 본인명의 휴대폰이면 되고 에픽게임즈 계정과 동일하지 않아도 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15
휴대폰인증 및 아이핀 인증

다행히 핸드폰이 본인이 아니고 누나 명의인데 회원가입시 본인명의 그리고 핸드폰은 타인명의 정보를 입력시에도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결제로 진행되며 결제방식은 크게 4가지 방식을 지원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17 1024x684 2
  • 국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Korean Credit Card
  • 토스 앱 Toss
  • 카카오페이 KakaoPay
  • 해외카드 International Creadit Card

그리고 이때 에픽상품권을 통해 1만1천원 할인권을 사용해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를 결제 완료했습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19 1024x535 1

국내카드로 사용시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BC카드, KB Pay 국민, 우리카드, 롯데카드, 씨티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수협카드, 광주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우체국, 신형,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등 다양한 은행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의 은행결제 이름은 “페이레터“입니다.

 에픽게임즈 런쳐 다운로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다운로드받기 위해서는 에픽게임즈 런쳐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24

Epicgames 런쳐가 설치되는 경로로 설치 후 보안을 위해 Epicgames에 웹페이지에 다시한번 로그인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28 1024x576 1

이후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PC판 다운로드 후 게임을 즐기며 되고 파판7의 경우 조이스틱을 지원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29

하지만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의 경우 설치시 용량이 100gb 가까이 들기 때문에 다운로드 및 설치시 대략 2~3시간정도 소요되었고 고용량 게임이기 때문에 데이터를 읽어들이기에는 하드디스크보다는 SSD 사용을 추천합니다.

에픽게임즈 환불 시스템

현재 게임이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다면 사용했던 쿠폰을 취소해서 결제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구입 후 7일미만 그리고 게임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되지 않았다면 정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 결제 및 련쳐 다운로드 26

사용가능한 상품권이 없습니다. 모든 상품권 보기를 선택합니다.

에픽게임즈 쿠폰 환불
에픽게임즈 쿠폰 환불

현재 사용중인 주문내역의 상품권을 볼 수 있으며 이 주문 취소를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