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환불 전액환불 정책 – 탈퇴 계정삭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락스타즈나 스팀등등을 잘 아실텐데 게임을 더 이상 즐기지 않거나 구입한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별도의 사유없이 에픽게임즈 환불정책에 따라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더 이상 에픽게임즈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계정삭제를 통해 탈퇴가 가능하나 계정삭제시에는 모든정보가 파기되며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탈퇴 후 재가입시에는 주의사항을 알아두느것이 좋습니다.

에픽게임즈 환불정책

기본적으로 에픽게임즈에서 구입한 게임을 전액 환불받기 위해서는 아래 2가지에 준해야 합니다.

  • 게임 구입 일로부터 7일 미만
  • 게임 구입 후 플레이타임 2시간 미만

저같은 경우 이번에 새롭게 구입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플레이 시간이 1시간 10분정도로 환불신청 시 약 10분정도 지나고 전액 바로 환불됬습니다.

에픽게임즈 환불 전액환불 정책 탈퇴 계정삭제 1

에픽게임즈 사이트접속 후 로그인 후 계정탭을 선택합니다.

에픽게임즈 환불
에픽게임즈 환불

문의사항을 통해 게임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사유를 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환불 전액환불 정책 탈퇴 계정삭제 3

거래항목으로 이동해서 현재 구입한 게임목록에서 환불하고자 하는 게임을 선택하면 쉽게 환불이 가능합니다.

게임결제 금액 환불 시 전액환불이 아닌 일부금액만 환불 된 경우에는 Xsolla 잔고로 들어가니 환불요청시 참고하세요.

에픽게임즈 탈퇴 및 재가입 주의사항

에픽게임즈 환불 전액환불 정책 탈퇴 계정삭제 4

더이상 게임을 즐기지 않을 분들은 탈퇴가 가능하지만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재가입시 불이익이 없도록 하세요

일반탭으로 이동 후 아래로 내려줍니다.

에픽게임즈 탈퇴 계정삭제 정책
에픽게임즈 탈퇴 계정삭제 정책

계정 삭제를 진행 시 에픽게임즈에서 구입한 모든 게임 구매내역 및 게임 진행 저장 파일, 게임 콘텐츠 및 언리언 프로젝트를 포함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지금까지 즐긴 게임 콘텐츠와 세이브 파일이 모두 삭제되니 확인 후 더 이상 필요 없다면 회원 탈퇴를 진행합니다.

에픽게임즈 계정삭제를 요청하면 데이터 백업 기간인 14일 뒤에 완벽한 삭제가 진행되며 탈퇴 후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