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MediaHuman YouTube Downloader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기본적으로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 본인만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의 경우 영상을 로컬로 저장해서 일정기간동안 시청하느것이 가능하지만 영상을 아예 다운로드 하느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가장 흔히 사용하느것이 코글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영상을 다운로드받느것인제 이게 100% 가능한것이 아니라 간혹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대표적으로 2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1. 4k Video Downloader
  2. MediaHuman YouTube Downloader

MediaHuman YouTube 다운로드

노랗 목차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이지만 무료버전으로 다운로드후에도 5번의 동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MediaHuman YouTube 다운로드

해당프로그램은 설치가 필요없는 무설치 포터블버전이 존재하며 그 외에 크랙버전과 무료로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버전등이 존재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프로그램을 실행 화 제품 활성화를 통해 정품인증을 하거나 무료버전으로 최대 10개까지 유튜브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후 저장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이나 음악등의 Youtube Url 주소를 붙여넣기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MediaHuman YouTube Downloader 9

그럼 빠르게 동영상을 인식하며 원하는 화질 1080p hd, 720p hd, 360p, 240p, 144p로 원하는 화질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동영상 저장시에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애플TV,갤럭시,MP4,MP3,PSP,PS3,PS4,XBOX,MPEG,AVI 등 원하는 동영상 포맷으로 컨버팅하여 저장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음악 MP3 다운로드

유튜브 음악 MP3 변환 저장하기
유튜브 음악 MP3 변환 저장하기

유튜브 동영상에서 나오는 음악이 좋아 음악파일만 저장하고 싶을때는 MP3로 변환하여 동영상을 제외한 음악파일만 변환하여 MP3,M4A,OGG 확장자 3가지로 저장이 가능하며 비트레이트와 품질,샘플링 레이트등을 설정해서 저장이 가능합니다.

1 thought on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MediaHuman YouTube Downloade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