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레드 탈퇴 결제 해지 환불방법

유튜브는 전세계 멀티미디어 최다 보유의 홈페이지로서 이번에는 유튜브 레드 가입 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이번에는 유튜브 레드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레드는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기능적으로는 같은 기능입니다.

지금은 네이버지식인을 넘어서서 일상의 다양한 정보부터 시작해서 영화나 게임리뷰 공략동영상도 유튜브 영상으로 보다 이해하기 쉽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고퀄리티 영상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유튜브 영상을 청취할때 나오는 애드센스 광고수익이 유튜버들에게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영상을 보고 듣는 청취자들 또한 이러한 광고를 보기 싫어 유튜브레드에 가입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대요 이번에는 유튜브레드에 가입 후 탈퇴 하는방법에 대해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레드 설정

노랗 목차

유튜브 레드 계정 탈퇴 1
YOUTUBE RED
  1. 유튜브에 접속 후 자신의 정보에서 기어 마크를 클릭해 설정창으로 이동합니다.
  2. 제일 하단에 YouTube Red 선택합니다.

유튜브 레드 멤버십 취소

유튜브 레드 멤버십 취소
Youtube Red Premum 멤버쉽 탈퇴
  1. 현재 자신의 유튜브레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언제 첫결제가 이루어지는지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하단에 보이는 멤버십 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3. 그럼 왜 유튜브 레드 멤버십 취소를 하는지 이유를 선택합니다.
유튜브 레드 계정 탈퇴 3
멤버십 취소
  1. 마지막까지 잘 확인 후 취소를 한번 더 눌러줍니다.
  2. 유튜브 레드 탈퇴 하더라도 해당기간동안은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레드 계정 탈퇴 1

그렇기 때문에 기간을 보고 마지막날 탈퇴할 필요 없이 미리 탈퇴를 하더라도 유튜브 레드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프리미엄 탈퇴 로 인한 환불은 고객문의에 요청해보아야 합니다.

이상 유튜브레드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레드 가입 없이 무료로 광고 없이 보는방법이 궁금하다면 애드블록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참고 포스팅

2 thoughts on “유튜브 레드 탈퇴 결제 해지 환불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