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공개 팔로워 팔로우 숨기기

“인스타그램 비공개”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그리고 “팔로우 숨기기”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사용자들 중에서 페이스북보다는 인스타그램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인스타그램의 간편한 해시태그 사용과 사진 및 동영상의 모바일 최적화된 환경 때문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이미지와 비디오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플랫폼으로, 시각적인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콘텐츠를 창조하고 공유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구글 검색 결과에서도 잘 나오기 때문에 비즈니스 및 개인 마케팅에도 효과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플루언서들 외에도 소소한 재미로 인스타그램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로 유지하는 대신 친구들과 가족과만 소통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설정하고 팔로우와 팔로워 정보를 다른 사용자에게 공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더 나은 개인 정보 보호와 더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변경하고 팔로우와 팔로워 정보를 숨기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을 열고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설정 아이콘(일반적으로 톱니바퀴 모양)을 탭합니다.
  3. “계정 설정”을 선택하고 “개인 정보 및 보안”으로 이동합니다.
  4. “계정 비공개” 스위치를 활성화합니다.
  5. “팔로워”와 “팔로잉” 목록을 숨기고 싶다면 “팔로우 숨기기”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1. 안드로이드 핸드폰이나 애플의 IOS 아이폰 모두 인스타 비공개 방법은 다르지 않습니다.
  2. 모바일 인스타그램을 실행합니다.
  3. 우측하단의 계정을 선택 후 설정을 선택합니다.
  4. 공개범위를 선택합니다

그럼 현재 인스타그램의 제한된 계정 및 차단계정,숨김계정,팔로우 계정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비공개 계정활성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공개로 전환되며, 다른 사용자에게 팔로우와 팔로워 목록이 표시되지 않으며 현재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며 이렇게 하면 자신이 팔로워한 계정만이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한 다양한 설정 옵션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하고 다른 사용자에게 팔로우 및 팔로워 정보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더 나은 개인 정보 보호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인스타그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