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7가지 – Express VPN

인터넷이 발달되면서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가 생기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사이버범죄로 이어지는 홈페이지 부터 음란물을 유포하는 사이트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구글에서는 이러한 사이트를 세이프서치를 통해 보호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국내 사이버 경찰청에서는 유해사이트 및 불법사이트에 대하셔 사이트를 접속하지 못하도록 차단을 통해 접속을 제한하고 있으며 VPN이나 DNS등을 변경하여 사이트 우회 접속하는것이 가능합니다.

불법·유해 정보(사이트)에 대한 차단 안내

불법 유해 사이트 차단 우회접속 방법 VPN DNS 변경 불법·유해 정보(사이트)에 대한 차단 안내
불법 유해 사이트 차단 우회접속 방법 VPN DNS 변경

불법·유해 정보(사이트)에 대한 차단 안내

지금 접속하려고 하는 정보(사이트)에서 불법·유해 내용이 제공되고 있어 이에 대한 접속이 차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정보(사이트)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KCSC)의 심의를 거쳐 「방송통신위원회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적법하게 차단된 것이오니 이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단안내페이지(warning.or.kr)를 도용한 파밍사이트가 발견되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차단안내페이지는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사이트의 경우 유해한 사이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사이트 때문에 접속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는 그 이유중에서는 인터넷 보안인증서인 Htts 인증서가 없는 경우도 있으며 다양한 원인으로 사이트 차단이 된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간단하게 VPN 주소를 변경하여 사이트 우회하여 접속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참고 : 윈도우11 와이파이 연결 핫스팟 VPN 사이트우회 접속 설정방법 – 노트북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주소 5가지

1. http://unblockthatsite.net
2. http://www.hidemyass.com/
3. bypassy
4. http://usafastproxy.info
5. http://fastfreeproxy.info

위 5가지 인터넷 사이트 우회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인터넷 사이트 주소중 아무거나 접속하면 사이트 우회접속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불법 유해사이트로 차단된 웹사이트 접속이 가능해집니다.

렇게 vpn을 통해 사이트 우회접속의 장점으로는 국내에 차단된 웹사이트를 들어갈 수 있다는 점과 함께 해킹 보안에 대해 안전하다느 점이 있으며 일부 외국사이트의 경우 인터넷 속도를 개선하는 효과도 잇지만 국내의 웹사이트의 경우 사이트 우회 접속시 속도가 느려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사이트를 즐겨찾기 추가 방법외에도 VPN Express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양한 국가로 VPN 주소를 만들어 우회할 수 있으며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여 보다 빠른 나라로 설정하여 쾌적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싑니다.

참고 : 토렌트 저작권 위반 – 고소장 합의절차 – VPN 우회설정

SafeVisit 사이트 우회 접속

사이트우회 접속 시 가장 추천하는 방법으로 SafeVisit 프로그램을 사용 하느것으로 무료 프로그램이라는 점과 빠르다는 점이 있습니다.

SafeVisit 사이트 우회 접속 1SafeVisit 사이트 우회 접속 2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한 다음 Connect 눌러주면 사이트 우회 보안접속이 완료됩니다.

이후 구글크롬이나 사파리, 인터넷 익스플로러, 익스플로러 엣지등을 통해 인터넷을 접속하면 차단된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Express VPN 사이트 우회 다운로드

VPN(가상 사설 네트워크)는 사람들이 자신의 인터넷 트래픽을 보호하고 온라인에서 신원을 비공개로 유지하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보안 VPN 서버에 연결하면, 인터넷 트래픽이 해커, 정부, 인터넷 제공 업체를 포함하여 그 누구도 들여다볼 수 없는 암호화된 터널을 통과하게 됩니다.
https://www.expressvpn.com/
https://www.expressvpn.com/

Expreess VPN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021 08 22 4

설치를 하고 실행하면 전세계 다양한 나라고 가상 VPN 접속이 가능합니다.

VPN 주소변경 및 보안설정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24

윈도우 버전부터 애플의 MAC OS와 아이폰 IOS, 스마트폰 안드로이드등 가능합니다.

2021 08 22 8

이를통해 256비트 암호호화를 통해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해서 인터넷 바이러스등 공격자로부터 공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VPN 설정을 통해 대한민국 외에도 일본이나 미국,싱가포르,홍콩,캐나다,영국.호주등 다양한 국가로 변경하여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취지추적 및 IP블럭을 당한 경우든 DNS 변경을 통해 광고차단 효과도 있으며 매번 VPS 접속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9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12

각 나라로 사이트 우회를 해서 접속시에는 인터넷 속도가 저하되고 불안정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국가별 VPN 사이트 우회시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지연속도 및 다운로드 속도를 확인해서 필요한 나라로 우회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19
내 IP주소 위치 확인

변경된 VPN 주소로 현재 IP 주소에 대한 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20

DNS 유출 테스트를 통해 인터넷 접속시 DNS 서버에 대한 보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21
WebRTC 유출테스트

부가적으로 WebRTC 유출테스트를 통해 사용자 보호를 확인합니다.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22

마지막으로 보안을 위한 랜덤 비밀번호 생성기를 통해 다양한 암호를 설정해 인터넷에 접속시 사용되는 비밀번호등을 해킹당하지 않도록 합니다.

이상 불법 유해 사이트에 대한 접속차단으로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를 VPN 우회를 통해 사이트를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핸드폰을 통해 사이트 우회하여 접속하는 방법으로는 안드로이드 기반 DNS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3 thoughts on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7가지 – Express VPN”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