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 –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이번에 엑토에서 출시한 노트북 거치대 및 노트북 쿨러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을 구입했는데 집이나 회사에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4천원정도에 판매하길래 버린다는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부피 대비 꽤 마음에 들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배송후기

요새는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도 배송이 빨리 오더군요

참고 :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한글로 쇼핑방법

하지만 포장은 역시 허름하지만 배송비가 무료에 4천원에 구입했따느거에 이미 만족하고 있으며 배송기간은 대략 3주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5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4

접었을때 높이나 넓이 매우 슬림한 미니 노트북 거치대로서 접이식 구조가 그렇게 튼튼하진 않습니다.

미니 노트북 거치대 총평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미니 노트북 거치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노트북 스텐드

하지만 특별히 불안하거나 하진 않고 13.3인치의 HP Envy X360 노트북에는 딱 정하기 때문에 노트북 파우치에 넣고 다니다가 카페등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참고 : HP 엔비 360도 회전 노트북 개봉 사용후기

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13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15
미끄럼 방지 홀더

특히 노트북 발열 때문에 조금만 환풍구를 열어줘야할때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하느냐 마느냐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필요한 순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17

해당 제품은 각도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지만 제품이 매우 가볍고 힌지가 헐렁거리기도 하기 때문에 평평하지 않은곳이나 노트북을 살짝 피딱하게 했을때에는 불안할 수 있으니 사용시에는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1 thought on “접이식 미니 노트북 거치대 –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