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연결없이 아이폰 탈옥방법 – Electra1131

기존에 아이폰 탈옥방법으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보통번거롭고 컴퓨터에 연결해서 진행을 해야 했다면 이번에는 Electra1131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컴퓨터 없이 간단하게 아이폰 탈옥 “완탈방법”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Electra라고 만능이냐?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컴퓨터 없이 사용하는것이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완벽하다고 할순 없습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도전해 볼 수 있으니 컴맹이라 두려운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탈옥방법 및 Tip

아이폰 탈옥방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Iphone 탈옥 장단점 궁금했던 내용정리

Electra 아이폰 탈옥방법 특징

아이폰 탈옥 Electra-with-Cydia
아이폰 탈옥 Electra-with-Cydia

Electra는 CoolStar에 의해 제작된 아이폰 탈옥툴 입니다

  • 베타 11 이후 문제가 될 수있는 모든 XPC 코드 제거
  • TCP, UDP 및 XPC를 MIG로 교체 (Meridian 팀의 Psychotea에게 감사드립니다)
  • 시스템 데몬에서도 안전 모드를 얻으려면 저장소에서 Tweak Injector를 1.0.4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아이폰 탈옥프로그램은 초창기  iOS 11 – iOS 11.1.2 까지만 지원을 했었으나 최근에는 새로운 취약점이 공개되면서 Electra 팀은 Electra 탈옥툴을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Electra는 이제 모든 64bit 기기들을 iOS 11 – iOS 11.4 beta 3 에서 탈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탈옥은 반만 탈옥하는것이 아닌 아이폰 완탈 (모든탈옥)이 됩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재부팅후에는 다시한번 탈옥을해야합니다.

만약 Electra앱을 열었는데 튕긴다면 Cydia Impactor또는 Ext3nder를 사용해 Electra를 재 설치합니다.

컴퓨터 없이 아이폰 탈옥 Jailbreak

  1. 아이폰 어플중 인터넷 앱인 Safari를 실행합니다.
컴퓨터 없이 아이폰 탈옥방법
컴퓨터 없이 아이폰 탈옥방법
  1. 사이트 주소 : ignition.fun 접속해서 Electra1131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버튼을 누르고 앱이 설치합니다.
  3. Electra1131 앱을 실행합니다.
  4. 만약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라는 오류가 발생한다면 설정 > 일반> 프로파일 및 기기관리. 당신의 e-mail주소를 선택 후 신뢰 버튼을 눌러주면 실행이 됩니다.
  5. 하단의 “Jailbreak”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폰 탈옥이 완료됩니다.
  6. 만약 앱에 Installing Cydia라고 뜬다면, 탈옥에 성공했고, 리스프링이 됩니다.
  7. 만약 Installing Cydia가 뜨기 전에 재부팅 된다면 탈옥에 실패했다는 뜻으로 로딩 휠이 보일 때 까지 계속 시도해야 합니다.
  8. 재부팅 되면, Electra앱을 열고 “Enable Jailbreak“선택합니다.
  9. Please wait (2/3) 창이 넘어가고 로딩 휠이 보인다면, 탈옥에 성공했으며 이후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다양한 탈옥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탈옥방법 완료 후 탈옥취소를 하고 싶은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참고 : 아이폰 탈옥해제 초기화 없이 삭제방법
참고 : 아이폰 탈옥해제 방법 Cydia
참고 : 아이폰 업데이트 무한로딩 재부팅 벽돌 해결방법

아이폰 탈옥 참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