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성인인증 없이 인터넷 검색하는 방법

네이버나 다음보다 확실히 구글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해야 다양한 자료와 낚시가 적은 양질의 검색이 되는것을 보면 검색엔진 수집능력과 판단능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런만큼 줌 Zom 검색엔진이나 빙 Bing 검색엔진과 달리 구글에서 검색시 성인인증이 필요한 검색이 있는데 이는 국내 한국에서 구글검색을 검색할때 19세 미만의 청소년들에게 불건전한 정보를 차단하기 위해 정부에서 요청한 한국에서만 도입된 구글 성인인증 시스템입니다.

해당방법이 싫은 분들은 VPN을 통해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등도 있습니다.

참고 : 윈도우11 와이파이 연결 핫스팟 VPN 우회 설정방법 – 노트북

VPN 사이트 우회접속

구글 성인인증 음란풀 세이프서치 필터링

구글 세이프서치 검색
구글 세이프서치 검색

그 외 추가로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들이라면 세이프서치를 통해 음란물 검색을 차단하는 설정을 추가로 하느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성인인증 절차없이 성인컨텐츠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구글에서 성인컨텐츠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성인인증 및 임시 성인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만 있는 제도이기 때문에 유럽이나 프랑스,일본,중국,미국등 해외 구글주소로 접속하는것으로 성인인증 없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검색기록이 남지 않고 캐시나 쿠키 정보없이 인터넷을 접속하기 위해서는 크롬 시크릿창 접속방법이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VPN 접속방법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 Express VPN

해외 구글 접속주소

국내 법이 적용되지 않는 영국,호주,프랑스,일본,중국,필리핀의 구글로 접속해서 검색을 하면 성인인증 없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참고 : 구글검색 구글링 잘하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