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및 가입 탈퇴방법

넷플릭스는 세계 여러 나라들의 다양한 영화, 시리즈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을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어디서든 스마트 기기에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서 넷플릭스 컨텐츠는 국내에 슬프게도 옥자불법 컨텐츠 유출로 첫 유명세를 펄쳐서 조금 슬픈 부분은 있지만 원래 Netflix, Inc.는 해외의 거대 미드나 영화등 볼수 있는 채널이라고 말할수 있으며 이러한 넷플릭스 가격 및 가입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달 무료 미드,중드,영화 시청 가능한 넷플릭스

유명한 영화나 유명한 미드등을 월 일정 금액을 내면 무료로 볼수 있고 요즘 유명한 마블의 디펜더스나 퍼니셔 아니면 왕좌의게임등 무수히 많은 컨텐츠를 제작하는 매우 거대한 컨텐츠 회사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넷플릭스-가격-가입-한달-무료-미드-영화-공짜-보는방법-1-1024x527.jpg 입니다.

그리고 이런 넷플릭스를 처음 한달간 무료로 가입해서 넷플릭스의 유명한 미드컨텐츠오리지널 영화컨텐츠등 다양한 영상을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시청를 시청이 가능하며 첫 가입시 한달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한달 무료 가입 방법 및 결제 해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 보다 저렴한 LG U+ 넷플릭스 콜라보 요금제

왜 넷플릭스 컨텐츠일까?

  • 한국은 어찌보면 웹하드라는 명목으로 일정금액을 내면 정말 많은 컨텍츠를 다운받아 볼수 있습니다.
  • 하지만 그 행위가 합법적일까요?
  • 웹하드 회사가 저작권료를 내고 웹하드에 공유하고 이를 업로드에게 정직하게 배분하고 난 그 정당한 돈을 내고 다운받지만
  • 이 행위에 자신의 정당함을 내세우지만 이런 모든 수익은 저작권자에게 전달되지 않고 업로드에게도 그에맞는 보수가 가지않습니다.
  • 업로드 또한 저작권자와 동의가 없기 때문에 돈을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넷플릭스

  • 이에 모든 수익은 웹하드의 수익으로 넘어가게되고 저작권으로 걸리게되면 웹하드측은 우린 자리만 제공했다.
  • 업로더들이 뭘 올리는지 우리가 어찌 다 관리하냐~! 라는 식으로 흘러가는게 현 실정입니다
  • 즉 웹하드측은 자리와 용량만 제공하고 누워서 돈버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러기 때문에 정당한 저작권을 행사하기 위해서는 직접 영화관을 가거나 정식 발매된 VOD를 사서보거나 아니면 정식으로 유통되는 넷플릭스등을 이용하여 봐야 원작자에게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는 행위입니다
  • 그리고 넷플릭스에는 현재 가입을 하게되면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가입을하게되면 자신의 취항에 맞는 영화나 미드 애니매이션등을 추천을 해주고 자신이 보는 영화에 대해 연관되는 작품을 지속적으로 연동을 해주기 때문에 무엇을 볼까 더이상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달 무료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 가격 가입 한달 무료 미드 영화 공짜 보는방법 2

자 그럼 Netflix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1. 현재 개봉중인 넷플릭스콘텐츠는 참으로 다양하며 영상의 자막을 따로 찾아 다닐필요도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2. 넷플릭스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수 있습니다
  3. 그 이유는 인터넷이 되지않더라도 핸드폰에서 다운을 받아 오프라인상태에서도 볼 수 있기 대문입니다
  4. 그리고 중간까지 보다 집에서 티비로 보게되면 내가 보던 부분에서 이어서 마져 시청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5. 무료로 한달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2022년

넷플릭스 요금제는 총 4가지가 제공되고 있으며, 각 요금제는 동시접속자 수를 몇 명이 할 수 있느냐와 콘텐츠 제한 여부, 화질 수준, 다운로드 여부 등의 차이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

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
한달 무료 이용 후 월  월 요금9,500원12,000원14,500원
HD 화질 지원xyy
UHD 화질 이용가능xxy
동시접속 가능 인원124
노트북,TV,스마트폰,태블릿 시청yyy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yyy
언제든 해지 기능yyy
첫달 무료 이용yyy
넷플릭스 가격 및 종류

기존 넷플릭스 요금제가 2023년 인상되었습니다.

  1. 기본적으로 넷플릭스 가격은 3가지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베이식 과 스텐다드 그리고 프리미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본적인 기능은 같으나 화질의 차이와 동시접속에 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3. 티비의 화질이 좋고 동시에 하나의 아이디로 사용하기 원할때는 프리미엄으로 가입하느것을 추천하며 처음 가입은 한달 무료이기때문에 프리미엄으로 자동 가입이 됩니다.

새롭게 가격이 인상된 2023년 넷플릭스 요금은 아래 참고하세요

2023년 넷플릭스 요금제

요금제월 이용료동시접속자콘텐츠 다운로드콘텐츠 제한광고화질
광고형 베이식5,500원1명불가능일부 영화 시리즈 이용 불가능, 모바일 게임 무제한있음HD
베이식9,500원1명지원되는 디바이스 1대에서 동시에 콘텐츠 다운로드 가능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가능없음HD
스탠다드13,500원2명지원되는 디바이스 2대에서 동시에 콘텐츠 다운로드 가능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가능없음Full HD
프리미엄17,000원4명지원되는 디바이스 4대에서 동시에 콘텐츠 다운로드 가능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가능없음UHD + HD
2023년 기준 넷플릭스 요금제

광고형 베이식은 콘텐츠에 광고를 포함하는 대신 기존 요금제보다 4천원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1. 하지만 일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고 다운로드도 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가입 한달 무료 미드 영화 공짜 보는방법 3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 베이식은 혼자서 이용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 기기 한대에 다운로드도 가능하고 HD 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스탠다드는 두 명까지 동시에 접속할 수 있고 Full HD 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 프리미엄은 넷플릭스 요금제 중 가장 고급스러운 요금제입니다. 네 명까지 동시에 접속할 수 있고 UHD + HDR 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큰 화면으로 보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이나 화질에 민감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정하실 때는 자신의 시청 스타일과 예산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혼자만 보거나 다운로드가 필요없고 광고도 신경쓰지 않는다면 광고형 베이식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보거나 다운로드가 필요하고 광고도 싫어한다면 스탠다드나 프리미엄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가입 한달 무료 미드 영화 공짜 보는방법 4
넷플릭스 가입

가입시에는 간단한 이메일 주소 와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간단히 가입정보가 끝납니다.

넷플릭스 가격 가입 한달 무료 미드 영화 공짜 보는방법 5

그리고 결제를 원하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관 그리고 사용자 이름과 생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가격 가입 한달 무료 미드 영화 공짜 보는방법 6

어차피 첫달은 금액이 빠져 나가지 않으니 긴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본적인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처음 시작시 “내가 좋아하는 콘텐츠의 종류를 최대 3개“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선택된 3개의 컨텐츠로 자동으로 나에게 맞는 영상 콘텐츠를 최적화시켜 보여주게 됩니다.

공포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미리보기로라도 뜨지 않을거같아 저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나와 맞는 콘텐츠로 최적화가 되고나면 나에게 맞는 컨텐츠가 나ㄹ열되고 이를 핸드폰이나 PC로접속하여 언제든지 오프라인으로도 볼수 있게 다운로드도 가능해집니다

넷플릭스 전화번호 인증
넷플릭스 전화번호 인증

그리고 한달이 되기전에 등록한 카드를 해지하게 되면 돈을 내지않고 한달기간동안 넷플릭스를 즐길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해지 탈퇴방법

넷플릭스 탈퇴하기 해지하기 2
  1. 네이버나 포털사이트에 Netflix 접속합니다.
  2. 넷플릭스에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계정을 클릭합니다.
  3. 그리고 해당 계정에 대한 멤버쉽 결제정보에 보시면 멤버쉽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
  4. 이부분에 대해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멤버십 해지 넷플릭스 탈퇴방법

넷플릭스 탈퇴 멤버십 해지
넷플릭스 탈퇴 멤버십 해지

멤버십을 해지하시려면 아래의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마지막날짜가 표시되며 해당 날짜까지는 미리 해지를 하더라도 사용가능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탈퇴완료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탈퇴완료
  1. 멤버십 해지에 대해서 그래도 넷플릭스의 정보를 받겠느냐에 대한 필요 유무에 따라 체크를 합니다.
  2. 서비스의 마지막 결제날짜도 함께 표시가 되며 이 부분 잘 체크하신 후 해지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별다른 절차 없이 멤버쉽 계정이 탈퇴 해지처리 되었으며 해지 후에도 남은 멤버십 기간동안은 무료로 영화나 tv를 시청 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날짜를 기억했다가 탈퇴를 해야하는 번거러움 없이 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탈퇴를 해도 무방합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오류를 발견할 수 있으며 그런경우 초기화를 통해 오류를 해결하세요

넷플릭스 오류 참고

1 thought on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및 가입 탈퇴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