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탈퇴 멤버십 계정해지 방법


넷플릭스는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시작하여 이후 유료 멤버십으로 전환되며 다양한 가격 넷플릭스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다양한 미드, 영화,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으며 넷플릭스의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로 풍부한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자는 요금이 부담스러워져 ‘넷플릭스 탈퇴’ 또는 ‘멤버십 계정 해지’를 고려할 수 있으며 오늘은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하는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나 유튜브 프리미엄과 같은 서비스의 요금이 상승하여 OTT 서비스를 부담없이 이용하기 어려워져, 멤버십 해지는 넷플릭스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간단한 절차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계정 활동을 종료하고, 이후 발생할 구독료 청구를 중단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결제해지 과정은 신속하며 사용자가 원할 때 다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이번 안내에서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과 주의사항을 자세히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를 위한 탈퇴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유튜브 넷플릭스 요금비교 컨텐츠

이런점에서 비교하면 개인영상을 주로 업로드하는 유튜브와는 영상의 질에서 크게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며 한달동안 많은 영상을 볼 시간이 없는 분들은 한달 기본 요금제 만원대의 금액이 과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넷플릭스 요금제 광고형 베이직 스텐다드 프리미엄 차이 3

그런 분들을 위해이번기회에 “넷플릭스 결제 해지방법“을 통해 “넷플릭스 탈퇴 및 유료 정액제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 무료 한달 가입후 한달을 기달렸다가 해지하시는분들을 위해 가입 후 바로 해지를 하면 넷플릭스 프리미엄이 남은기간 없이 사라지는지에 대해서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오류로 인해 접속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넷플릭스 초기화를 진행해보세요

넷플릭스 오류 참고

넷플릭스 탈퇴 계정삭제

넷플릭스 탈퇴 계정해지
넷플릭스 접속

우선 넷플릭스 해지를 하기위해서는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접속해야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1. 네이버나 포털사이트에 넷플릭스 접속합니다.
  2. 넷플릭스에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계정을 클릭합니다.
  3. 그리고 해당 계정에 대한 멤버쉽 결제정보에 보시면 멤버쉽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
  4. 이부분에 대해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유료 멤버십 계정해지

넷플릭스 유료 멤버십 계정해지
넷플릭스 탈퇴 멤버십 해지

멤버십을 해지하시려면 아래의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마지막날짜가 표시되며 해당 날짜까지는 미리 해지를 하더라도 사용가능합니다.

  1. 멤버십 해지에 대해서 그래도 넷플릭스의 정보를 받겠느냐에 대한 필요 유무에 따라 체크를 합니다.
  2. 서비스의 마지막 결제날짜도 함께 표시가 되며 이 부분 잘 체크하신 후 “해지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서비스 해지
넷플릭스 서비스 해지

그럼 별다른 절차 없이 멤버쉽 계정이 탈퇴되어 멤버십 해지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료계정 해지를 하더라도 남은 멤버십 기간동안은 무료로 영화나 tv를 시청 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날짜를 기억했다가 탈퇴를 해야하는 번거러움 없이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넷플릭스 탈퇴를 해도 무방합니다.

그 외에도 무료로 사용 가능한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광고 없이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 thought on “넷플릭스 탈퇴 멤버십 계정해지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