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룸 CC 2019 설치방법 및 정품 라이센스 

Adobe에서 출시한 포토샵 및 라이트룸 CC 2019는 이미지 편집의 새로운 차원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포토샵의 전문적인 이미지 편집 도구와 라이트룸의 일괄적인 이미지 보정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다양한 사진을 높은 품질로 편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주로 Dslr 카메라를 사용하는 전문적인 사진 작가들이 주로 이용했던 프로그램이었지만, 현재 스마트폰에는 고화질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기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포토샵과 라이트룸의 사용자 수도 상당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이트룸의 장점

라이트룸을 사용하면 디지털 카메라에서 지원하는 RAW 포맷을 활용하여 사진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포토샵을 이용한 RAW 편집보다 훨씬 간편하고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지원 포맷

라이트룸은 다양한 이미지 및 동영상 포맷을 지원합니다. DNG, TIFF, JPEG, PSB, PNG, 그리고 AVI, MP4, MOV, AVCHD VHD와 같은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다룰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트 파일과 니콘 스캐너 NEF와 같은 다른 형식도 지원합니다. 다만, 파일 크기가 65,000px 이상이거나 512MB 이상의 파일은 처리하지 못합니다.

이번 최신버전 라이트룸 CC 2019 설치 과정과 정품 인증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최신 이미지 편집 도구를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이트룸 CC 2019 다운로드

Adobe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더 최신버전이 나와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따로 CC 2019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위해서는 Adobe CC 2019 참고하세요

라이트룸 CC 2020 새로워진 기능 및 설치 1
LigthRoom CC 2020 설치
  1. 다운로드이 완료되었다면 압축을 해제합니다.
  2. 그리고 Set-up.exe 응용프로그램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3. 설치는 중간과정 없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Lightroom CC.EXE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4. 그리고 실행을 해보면 7일간 사용가능한 체험판이 실행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5. 종료 후 정품인증 작업을 해야 날짜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이트룸 라이센스 정품인증

  1. 라이센스 작업을 하기위해서는 Lightroom 파일을 다운로드후 압축을 해제합니다.
  2. 그리고 라이트룸이 설치된 경로로 이동해 붙혀넣기 합니다.
  3. 바탕화면에 있는 Lightroom CC.EXE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속성을 선택합니다.
  4. 파일위치 열기를 통해 설치된 경로로 이동합니다.
라이트룸 CC 2019 다운로드 정품인증 크랙 7

C:\Program Files\Adobe\Adobe Lightroom CC

라이트룸 설치경로

그럼 앞서 압축해제한 라이센스 파일을 잘라내기후 설치된 라이트룸위치에 붙혀넣기 합니다.

라이트룸 크랙 정품인증

원본파일이 존재하기 때문에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 해줍니다.

그리고 붙여넣기 한 파일을 실행합니다.

그럼 기존의 라이트룸 화면 우측상단에 표시되던 7일 체험판 부분이 사라지고 정품인증 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룸 cc 2019

현재 최신버전의 Adobe CC 2020 윈도우버전Adobe CC 2020 Mac OS용 출시되어 라이트룸 2020 및 인디자인,프리미어,포토샵등 다양한 버전을 무 인증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프로그램 실행시 문제점 해결

  • 프리미어 시작시 시작지점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면 Adobe cc 2019 수동 다운로드에서 수동 파일로 다운로드합니다.
  • 최근 출시된 프리미어와 패치가 맞지 않는거 같습니다.
  • CC 2019를 사용하는데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Adobe cc 2018 사용을 사용하는게 가장 간편하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 프로그램 실행시 dll파일이 없어서 실행이 안되는 분은 DLL 파일 다운로드 참고해서 없는 DLL 파일명 검색해서 다운로드하세요

109 thoughts on “라이트룸 CC 2019 설치방법 및 정품 라이센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