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맥북 오피스365 무료 설치없이 사용방법

직장인들부터 학생들까지 ms에서 제공하는 오피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Microsoft Office를 구입하거나 Office365를 이용해 매달 결제를 하며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Apple에서 출시한 맥북 MacOS에서는 MS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어 공유하며 이 방법은 MAC OS외에도 윈도우 사용자도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참고 : 한컴스페이스 한컴오피스 설치없이 무료 사용방법

MAC OSx 맥북 오피스365 무료 사용

기존 맥 운영체제에서 오피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폴라리스 오피스나 구글 DOCS등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오피스 클라우드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만 되어 있다면 별도의 크랙을 적용하지 않고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맥북 오피스 무료 MAC OSX 맥 다운로드 설치 1
  • 맥북 오피스 무료 MAC OSX 맥 다운로드 설치 2
  • 맥북 오피스 무료 MAC OSX 맥 다운로드 설치 3
  • 맥북 오피스 무료 MAC OSX 맥 다운로드 설치 4
  1. MS 오피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WEB용 무료 Office를 이용하면 오피스 온라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5gb의 클라우드 용량을 제공합니다.
  4. 추가로 Microsoft Office 365 프리미엄으로 변경시 1TB의 온드라이브와 고급 보안 및 프리미엄 오피스 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오피스365 가격 가정용 교육용

MS 오피스365
가정용
MS 오피스365
개인용
MS 오피스
가정용 및 교육용 2019
1년 가격119.000원 (1개월 무료 체험)89.000원179.000원
1달 가격11.900원8.900원일회성 구독
포함된 오피스 앱워드,엑셀,파워포인트,아웃룩,퍼블리쉬,엑세스워드,엑셀,파워포인트,아웃룩,퍼블리쉬,엑세스워드.엑셀.파워포인트
기타모든 디바이스에서 최대 6명의 가족과 공유하세요.사용자가 1명인 경우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자가 1명인 경우 1대의 PC 또는 Mac에 설치됩니다.
오피스365 가격 및 종류
맥북 오피스 무료 사용방법
맥북 오피스 무료 사용방법

오피스 웹용을 실행하며 왼쪽에서 오피스 앱을 다양하게 지원합니다.

맥북 오피스 무료 MAC OSX 맥 다운로드 설치 5

이상 맥북 MacOS 사용유저들의 MS 오피스 별도의 설치 없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별도의 오피스 구입 없이 엑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북에서 오피스를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