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1 치트키 돈, 속도, 인구, 무적 치트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스타크래프트는 게임계의 거장으로 인정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현재로서도 스타크래프트의 매력은 그대로 유지되며, 특히 리마스터 버전으로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1은 최신 게임들과 경쟁력을 유지하며 수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는 스타크래프트2와는 별개로 스타크래프트1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1에는 다양한 재미 요소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치트키는 특별한 역할을 합니다. 게임을 오랜만에 즐기는 분들에게는 그야말로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런 치트키는 게임 플레이를 훨씬 더 자유롭게 만들어주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전에는 열정적으로 플레이했던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어떤 분들은 도전적인 부분과 함께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돈 치트키와 같은 치트를 활용하면 게임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돈을 무한하게 가지고 있으면 자원 부족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 수 있고, 게임의 재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현대 직장인들은 게임을 즐길 시간이 제한적일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치트를 활용하면 게임 플레이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빠르게 진행하거나 미션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치트는 많은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치트 코드작동 기능
power overwhelming무한 에너지 및 무적 모드 활성화
show me the money10,000 미네랄 및 10,000 가스 획득
black sheep wall전체 지도를 보이게 함
operation cwal빠른 건설 및 생산 속도 활성화
medieval man모든 연구 및 개발이 완료됨
staying alive무한 생명력 활성화
the gathering미네랄 및 가스 자원을 빠르게 채집
game over man패배 조건을 활성화하지 않고 계속 게임을 진행
there is no cow level현재 미션을 승리로 종료
스타크래프트1 치트키

새롭게 출시한 스타크래프트2의 치트키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혼자서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1 즐길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스타크래프트1 치트키 추천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치트키 돈 속도 인구 무적 무제한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치트키 돈 속도 인구 무적 무제한

저도 어렸을때 즐겨 하던 치트키는 총 4가지로 돈과 지도,스피드가 주였고 간혹 무적 치트키를 썻던 기억이 있습니다.

돈 미네랄 및 가스 치트키

Show Me The Money

일명 쇼미더머니로 시간이 지난 지금도 잊혀지지 않는 치트키입니다.

사용시 미네랄과 가스 자원이 10000 채워지는 치트키로서 누적해서 계속 사용할 수 있어 무한한 돈을 벌어 들일 수 있습니다.

지도  맵 보기 치트키

Black Sheep Wall

스타크래프트의 맵은 한번 지나갔던 길에 대해서 1차적으로 지도가 밝혀지고 점점 어두워집니다.

StarCraft Remastered

그래서 상대방과 지형지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캐릭터를 해당 위치에 둬야 합니다.

이럴때 Black Sheep Wall 입력하면 게임상 맵이 밟아져서 적 기지 위치나 상대방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수 있어 전략 전술을 짜는데 유리합니다.

속도 업 치트키

Operation Cwal

전체적으로 컨트롤이 느린분들이라면 돈이 많아도 시간상 많은 건물을 짓거나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그럴경우 속도 업 치트키를 사용하면 유닛생산 및 건물 짓는속도 그리고 업그레이드도 바로바로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전략게임을 접하는 분들이라면 속도 업 치트키로 다양한 전략을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인구수 제산 치트키

Food For Thought

게임을 즐기다보면 각각의 인구수를 늘리기 위해 인구증가를 위해서는 테란과 프로토스 저그종족마다 각각에 유닛이나 건물을 생산해야합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없애주는 치트키가 바로 Food For Thought 입니다.

무적 치트키

Power Overwhelming

유닛은 공격을 받으면 에너지가 소모되며 에너지가 0이 되면 사망하게 됩니다.

치료캐릭이나 미캐닉이 기계를 고쳐 이러한 에너지를 채워넣을 수 있으며 무적치트키를 이용하면 캐릭터 전체가 에너지가 달지 않는 무적이 됩니다.

보통 처음부터 사용하기보다 계속 전투를 벌이다 지기 바로직전에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Starcraft Remaster
Starcraft Remaster

남용하게 되면 스타크래프트1 치트키 중에서도 가장 무료함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스타크래프트1 치트키 정리

  • Show Me the Money : 돈 가스 자원
  • Black Sheep Wall : 지도 활성화
  • Operation Cwal : 속도 업
  • Food For Thought : 인구 증가
  • Power Overwhelming : 무적

주로 사용하는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5가지만 외워두면 좋습니다.

스타크래프트1 치트키는 이러한 이점들을 제공하며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1을 시작하는 분들이나 게임을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치트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치트를 사용하더라도 게임의 핵심 재미는 그대로 즐길 수 있으니 마음껏 즐겨보세요!.

참고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치트키 무적 돈 무제한

1 thought on “스타크래프트1 치트키 돈, 속도, 인구, 무적 치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