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바 프리미엄 무료 2개월 유료 가입 결제 무한반복 가능

스트라바 프리미엄 무료 2개월

보통 가민이나 브라이튼 등을 이용해 싸이클링과 런 수영등을 하면 스트라바와 연동해 운동데이터를 관리하고 훈련 결과를 분석할 수 있으며 이는 무료와 유료로 나뉘며 스트라바 프리미엄 유료기능을 이용하면 자전거에서 파워미터심박계를 이용한 훈련 부하 TSS 수치등을 자세하게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운동강도등을 조절하거나 남의 훈련결과등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세그먼트 기능을 이용해 스트라바에 존재하는 구간을 가상의 경쟁상대 또는 내 PR기록과 대결 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참고 : 가민 라이브 세그먼트 스트라바 연동방법

스트라바 유료 기능

스트라바는 총 3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필요한 기능만을 선택 구매하거나 전부 구매해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트레이닝 안전 분석
주 기능 목표를 달성하고 더 스마트하게 트레이닝이 필요한 도구와 통계 새로운 도로나 지도 맵을 탐색함 심박계,파워미터등을 이용한 분석 가능
추천 사용자 레이스를 앞두고 있든 몸 상태를 개선하려는 중인 사람 실시간 위치 및 연락처 공유 트래킹과 이동경로 확인 데이터 디코딩
기능 설명
맞춤 목표
개인별 시간, 거리, 파워 또는 구간 목표를 설정하여 동기 부여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봉홧불
활동 중 친구와 가족이 내 실시간 위치에 비공개 액세스하여 안심할 수 있습니다.
상대 노력 지수
스포츠 유형 간 강도를 비교 추적하고, 몸 상태의 추세를 확인하고, 트레이닝에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트레이닝 계획
업계 최고 코치진의 도움을 받아 계획을 세웁니다
개인 히트맵
활동한 모든 장소에 대한 고유한 시각화 정보를 생성합니다.
피트니스 및 신선도
시간 경과에 따라 몸 상태를 추적하고 트레이닝의 영향을 파악합니다.
레이스 분석
레이스 이후 기록을 상세하게 분석합니다.
운동 분석
모든 달리기 운동에 대해 페이스 존과 랩 데이터를 시각화합니다.
필터링된 순위표
연령 및 체급별로 순위표를 필터링하여 경쟁의 장을 만듭니다.
라이브 세그먼트
본인의 최고기록과 비교하거나 다른 선수와 실시간으로 경쟁합니
파워 분석
파워미터 데이터를 파악하여 기록과 몸 상태를 평가합니다.

스트라바 프리미엄 무료 60일 평가판 가입방법

Strava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이트 주소가 있습니다.

현재 저는 같은방법으로 2번째 사용을 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의 글 을 보니 이미 2년넘게 사용하는 분들이 존재하는거 같습니다.

스트라바 무료 60일 평가판 가입방법 1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 60일 평가판 시작 을 볼 수 있으며 60일 부터는 매달 5달러씩 결제가 되기 때문에 프리미엄 무료 가입후에는 결제 정보를 취소해야 합니다.

무료 가입시에는 계좌인증을 위해 기본적으로 1.07 달러가 결제되는데 이는 결제 테스트 후 바로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트라바 프리미엄 결제정보
스트라바 프리미엄 결제정보

가입시에는 해외 어플이다 보니 국내 체크카드 및 신용카카드 중에서도 비자나 마스터가 붙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그 외 Paypal을 통해 쉽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참고 : 스트라바 탈퇴 프리미엄 해지 무료요금제 전환방법

2 thoughts on “스트라바 프리미엄 무료 2개월 유료 가입 결제 무한반복 가능”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