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비디오편집기

요즘 유튜브등이 핫해지면서 사진보다는 움직이는 동영상 컨텐츠가 각광받으면서 다양한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이 출시되고 있으며 윈도우10 설치했다면 별도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을 필요없이 비디오편집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게 동영상과 사진을 조합해 영상을 편집하고 원하는 자막과 모션등을 삽입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기능을 위해 프리미어 프로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윈도우10 무료로 제공하는 비디오편집기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한 사진과 동영상을 조합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제가 추천하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모바비,가민 에디터정도이며 핸드폰 앱으로는 을 추천합니다.

윈도우10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비디오편집기
윈도우10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윈도우 좌측하단 검색창에 비디오편집기를 입력하면 별도 설치 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윈도우10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비디오편집기 2

동영상 편집을 위해서는 새 비디오 프로젝트 선택합니다.

윈도우10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비디오편집기 3

프로젝트 비디오 이름을 정합니다.

추가를 통해 pc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등을 불러와 편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비디오편집기 6

이미지를 불러올 경우 편집을 통해 이미지자르기,필터추가,효과,그리기등이 가능하며 3d효과와 애니메이션 테스트 추가,음악이 있는 비디오 만들기,그림판 3d편집등이 가능합니다.

윈도우10 비디오편집기 자막 텍스트 입력

동영상 자막 추가
동영상 자막 추가

애니메이션 텍스트 추가를 통해 다양한 문구와 레이아웃을 통해 원하는 자막 텍스트 삽입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비디오편집기 8

그외에 모션,동작이나 동영상 이미지 필터를 통해 동영상이 자연스럽게 확대되거나 이동,기울이기등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색감의 필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편집 후 저장 인코딩

편집된 동영상은 원하는 화질로 저장가능합니다.

  • 높음 1080p
  • 중간 720p
  • 낮음 540p

이상 설치가 필요없는 윈도우10 무료 동영상 편집기를 통한 영상편집,자막,모션 및 동영상 인코딩 저장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