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설치 및 정품인증 – 윈도우7,8

기존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7 및 윈도우8을 사용 중인 분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현재,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10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및 설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옵션은 사용자들에게 최신 기술과 기능, 보안 업데이트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오래된 운영체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위험을 줄여줍니다.

특히, 2020년 1월 22일을 기준으로 한다면 윈도우7의 유지보수가 최종 만료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보안 및 서비스 팩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윈도우7을 계속 사용하는 것은 보안 및 기술적인 측면에서 큰 위험을 안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윈도우7 또는 윈도우8을 사용 중인 분들은 빠르게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보안, 최신 소프트웨어와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경험이 개선되고,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이 향상됩니다.

윈도우10 업그레이드는 무료로 제공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쉽게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10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더 효과적으로 컴퓨터를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7 유지보수 지원종료

윈도우7 지원종료 ESU 계약으로 3년 유지보수 연장방법

만약 윈도우7의 유지보수를 연장하고 싶다면 ESU를 통해 최대 3년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윈도우7 서비스종료
윈도우7 서비스종료

윈도우7 지원종료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더이상 윈도우 보안 패치가 새로나오지 않기 대문에 멀웨어나 악성코드등에 감염될 확률이 높고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해 매우 취약해지기 때문에 현재 윈도우7을 사용하는 유저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업그레이드 설치를 진행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설치방법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로 접속하게 되면 무료로 윈도우10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
윈도우10 업데이트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Winodows10 2019년 11월 버전으로 자동으로 업데이트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버전이 윈도우7뿐만 아니라 윈도우8,윈도우8.1 버전에서도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최신버전의 WIDOWS10 으로 업데이트

현재 2020년 2월기준으로 윈도우10 1809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하단의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20200203 132004 4

설치를 위해서는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의 최소사양으로 CPU와 하드디스크 용량을 체크를 해서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중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중

윈도우10 업데이트 파일을 네트워크로 다운로드 후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윈도우7에서 기존의 데이터를 삭제후 새로설치되는것이 아니라 업그레이드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에 윈도우7 데이터는 WINDOWS.OLD 파일로 백업파일로 따로 보관되며 업그레이드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복구가 가능합니다.

Windows.OLD 윈도우 업그레이던 백업 파일 삭제

하지만 복구할 마음이 없다면 기존의 백업 데이터를 삭제하는것이 용량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 재부팅

업데이트 설치파일 준비가 완료되면 이후 컴퓨터가 계속 재부팅을 반복하면서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후 윈도우10이 설치되면 기존에 설치된 윈도우7 시리얼로는 윈도우10의 라이센스 인증이 안되기 때문에 새로운 정품키를 이용해 등록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KMSAutoNET이나 KMSAutoLife등을 이용해 정품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상 윈도우7 및 윈도우8 사용자들에게는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매우 권장되며, 이를 통해 보안과 기술 지원을 유지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만료된 윈도우7을 계속 사용하지 않고, 더 나은 컴퓨팅 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

업데이트된 윈도우10의 정품인증은 크랙을 사용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소프트웨어 관련 주제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법적 책임을 고려해야 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정품 인증을 통해 사용자가 해당 소프트웨어의 정식 라이선스를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정품 라이선스를 갖고 있지 않은 경우, 일부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비용을 절약하려고 크랙 또는 불법 키를 사용하려 시도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은 법적으로 불법이며, 다음과 같은 위험과 문제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2
kmsautonet 윈도우 라이선스 정품인증

Kmsautoent 기준으로 프로그램을 실행 후 Activate Windows를 클릭하면 하단에 Product Successfuly Activated가 뜨는 것으로 정상적으로 크랙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 실시간감시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2

이러한 크랙은 실행 시 알약 실시간감시에서 악성코드 트로이목마로 검사되기 때문에 백신을 잠시 꺼주고 윈도우 실시간감시, 윈도우디펜더, 랜섬웨어 차단등도 함께 꺼준 뒤 액세스 허용차단을 해제해줍니다.

참고 :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윈도우10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만약 윈도우 제품키 등록을 통해 정식으로 등록하지 않으면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와 같은 알림이 계속 뜨게됩니다.

  1. 법적 문제: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 및 정품 라이선스 위조는 저작권 및 소프트웨어 사용 약관을 위반하는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이로 인해 법적 대응과 벌금, 감옥 형량 등의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보안 위협: 크랙된 소프트웨어나 불법 키를 사용하면 보안 취약점이 존재할 수 있으며, 악성 코드나 해킹 공격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3. 기술 지원 부재: 정품 인증이 되지 않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제조사의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보안 패치를 놓칠 수 있습니다.
  4. 신뢰성 문제: 크랙된 소프트웨어는 안정성과 신뢰성이 보장되지 않으며, 예상치 못한 오류 및 시스템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품 인증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항상 가장 안전하고 법적으로 적합한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소프트웨어 제조사는 정품 라이선스를 합법적으로 구매하고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법률을 준수하고 안전하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사용자의 이익과 컴퓨터 시스템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방법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윈도우10을 새로 다운로드 후 설치하기 원하는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4 thoughts on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설치 및 정품인증 – 윈도우7,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