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정품인증 안될때 오류 해결방법 3가지


윈도우10 정품 인증은 주로 KMSAutoNet을 사용하여 제품 키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이외에도 KMSAUTOLITEKM Tool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정품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끔은 이러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정품 인증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로 고통받는 사용자들을 위해 크랙 파일을 사용하지 않고도 윈도우 정품 인증을 완료하는 대안적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윈도우 7은 출시된 지가 10년이 넘어가며, 2020년을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가 유지 보수 지원을 중단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용자들에게 윈도우 8, 윈도우 8.1, 또는 윈도우 10 이상의 운영 체제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 윈도우 10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는 운영 체제로 제공되므로 접근성과 보안 면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윈도우8,윈도우8.1,윈도우10 이상의 운영체제 정품 라이선스를 소유하거나 무료로 제공되는 운영 체제를 활용함으로써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문제나 보안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합법적인 방법을 통해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하면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기능과 업데이트를 누릴 수 있으며, 컴퓨터의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윈도우10 Iso 파일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무료 설치
  2. 윈도우10 설치방법 부팅디스크 만들기 컴맹버전
  3. 윈도우10 포맷 안하고 초기화 하는방법

윈도우10 실시간 보호 해제

먼저, KMSAutoNet이 실행되지 않는 사용자들을 위해 해결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KMSAutoNet은 Windows 및 Office 제품의 정품 인증을 지원하는 도구 중 하나로, 때로는 실행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의 실시간 보호 항목을 확인하고 조정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Windows 운영 체제에 내장된 보안 소프트웨어로, 실시간 보호 기능을 통해 컴퓨터를 다양한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러한 보호 기능이 KMSAutoNet과 같은 정상적인 프로그램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따라 해보십시오.

윈도우10 바이러스 및 위험방지
바이러스 웹 위험방지

시작에서 바이러스 및 위험방지를 실행합니다.

  1. 윈도우 디펜더 열기: 작업 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디펜더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Windows Security” 또는 “Windows Defender Security Center”라고 검색하여 엽니다.
  2.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호 설정: 윈도우 디펜더 보안 센터에서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호”를 선택합니다.
  3. 실시간 보호 해제: “실시간 보호” 옵션을 찾고, 이를 일시적으로 해제해 봅니다.
  4. KMSAutoNet 실행: 이제 KMSAutoNet을 다시 실행해 보세요.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5. 실시간 보호 다시 활성화: KMSAutoNet을 사용한 후에는, 보안을 위해 “실시간 보호”를 다시 활성화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실시간감시 설정
윈도우10 실시간 감시

그럼 현재 컴퓨터에 위험을 가하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정품인증 크랙파일을 실행하지 못하도록 막게 되며 바이러스 및 위협방지 설정설정관리를 선택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2
윈도우10 실시간보호 해제

실시간 보호항목 부분을 체크해제합니다.

멜웨어를 찾거나 디바이스를 설치하거나 실행하는것을 방지하는 기능으로 해당 항목이 켜져있으면 윈도우 정품인증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이후 KmsAutonet을 이용해 실행하면 실행이 됩니다.

그리고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윈도우10 정품인증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2

아래 방법의 장점 중 하나는 크랙 파일을 직접 만들면서 외부의 바이러스나 해킹 정보를 포함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방법은 설치를 꺼려하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크랙 파일을 직접 생성하고 사용하면, 사용자들은 외부에서 제공되는 불확실한 소스로부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정품 인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랙 파일을 직접 만드는 과정을 통해 사용자들은 소프트웨어 동작 원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으며, 이로써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보안 관련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에 따른 법적인 문제를 피하고, 보다 합법적인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 CMD 관리자 권한 실행방법
명령 프롬프트 CMD 관리자 권한 실행방법

cmd를 입력 후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항목을 하나씩 입력 후 엔터를 눌러줍니다.

slmgr/ipk W269N-WFGWX-YVC9B-4J6C9-T83GX
slmgr /skms kms.digiboy.ir
slmgr /ato

마우스 드래그가 안된다면 키값.TXT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 입력
윈도우 제품키 입력
slmgr/ipk W269N-WFGWX-YVC9B-4J6C9-T83GX

입력하고 엔터

윈도우10 정품인증 6
slmgr /skms kms.digiboy.ir

입력하고 엔터

윈도우10 정품인증 7
slmgr /ato

입력하고 엔터

그러면 정상적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크랙 파일을 직접 만들어 인증하는 방법은 외부의 위험한 정보를 피하고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보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이 방법을 통해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을 회피하고 합법적인 대안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 .txt 제작

  1. 마지막으로 정품인증 파일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2. 첨부한 파일을 키값 2.TXT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진행합니다.
메모장에 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 입력 후 저장
메모장에 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 입력 후 저장

그리고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12 horz

cmd 파일로 저장을 합니다.

그리고 해당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Winodws10 정품인증 홈,교육용 학생, 기업 엔터프라이즈
Winodws10 정품인증 홈,교육용 학생, 기업 엔터프라이즈

그럼 자동으로 작은 MS DOS창이 뜨면서 WIDDOWS 10 HOME ~ Professional,Enterprise 버전등 자동으로 인식해서 기달리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진행됩니다.

내 PC - 속성을 통해 정품인증 상태 확인 가능
내 PC – 속성을 통해 정품인증 상태 확인 가능

이후 내PC -> 속성으로 들어가면 정상적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 되어있느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 인증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하지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윈도우 7 사용자는 보안과 안전성을 고려하여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권장되며,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무료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합법적인 방법으로 운영 체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법적 문제와 보안 문제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사용 관련 포스팅

3 thoughts on “윈도우10 정품인증 안될때 오류 해결방법 3가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