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본인인증 및 안될때 오류해결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으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고 업로드합니다. 하지만 일부 콘텐츠는 성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고자 유저들에게 성인인증 로그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참고 : 유튜브 프리미엄 더 높은 동영상 품질제공

유튜브 구독자수 등급 종류 및 혜택 정리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필요성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은 유튜브가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입니다. 다음은 그 이유이며 성인 콘텐츠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미성년자에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유튜브는 각 국가의 법적 요구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성인인증 로그인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러한 유튜브 본인인증 절차 중 본인인증 실패로 인해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이 안될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본인인증 절차 7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는 불법적이거나 유해한 콘텐츠를 방지하기 위해 성인인증 로그인을 사용합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성인 콘텐츠에 노출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그 외에도 미성년자들이 유해한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부모님들은 자녀들의 유튜브 사용을 감독하고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성인인증 로그인은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참고 : 유튜브 등급 구독자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루비 혜택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방법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을 위해 유튜브는 다양한 본인인증 방법유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들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계정 로그인

유튜브는 구글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성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구글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해당 계정으로 유튜브에 로그인하면 성인인증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방법은 가장 편리하고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휴대전화 번호 인증

유튜브는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통해 성인인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코드를 받아 입력함으로써 성인인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구글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용자들에게 유용합니다.

유튜브 성인 본인인증 절차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본인인증 절차 8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은 구글 계정 로그인, 휴대전화 번호 인증, 신용카드 인증, 그리고 공인인증서를 활용한 본인인증 등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구글 계정 로그인은 구글 계정을 통해 자동으로 성인인증이 이루어지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휴대전화 번호 인증은 구글 계정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휴대전화 번호와 인증 코드를 통해 성인인증을 완료합니다.

신용카드 인증은 추가적인 보안 수준을 제공하며,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확인함으로써 성인인증을 완료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국가에서는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본인인증

신용카드를 통한 본인인증도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확인 과정을 거치면 성인인증이 이루어집니다. 이 방법은 추가적인 보안 수준을 제공하며, 미성년자가 성인 콘텐츠에 접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공인인증서 본인인증

일부 국가에서는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유튜브의 성인인증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본인의 공인인증서 정보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방법들은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안전한 콘텐츠 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편의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유튜브를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본인인증 절차 3

성인인증 로그인은 유튜브가 사용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미성년자의 콘텐츠 접근을 제한하고, 부적절한 콘텐츠 유포를 방지함으로써 유튜브는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만약 유튜브성인인증 로그인 하는데 로그인이 안되거나 로그인후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방법을 알아봅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본인인증 절차 7 1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는 동영상에서 성인인증을 클릭합니다.

정보 입력 및 문자 인증: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내국인 여부를 입력한 후 문자 인증을 진행합니다.

만약 제대로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래의 설정 방법을 참고하세요: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 실명의 성과 이름: 실명의 성과 이름을 띄어서 또는 붙여서 입력해보세요.
    • 생년월일 형식: 생년월일에서 달과 일이 한 자리일 경우 앞에 0을 붙여보세요. 예: 01월 02일
    • 휴대전화번호 형식: 휴대전화번호는 010으로 시작하여 입력해보세요.
  • 구글 계정 관리에서 휴대폰 정보 수정: 구글 사이트에서 우측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한 후 구글 계정 관리를 선택하고 개인정보로 들어갑니다. 프로필에 있는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다시 유튜브 성인인증을 시도해보세요.
  • 스마트폰에서 시도: 컴퓨터에서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가 발생했다면 스마트폰에서 동일한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인증이 스마트폰에서는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제한 모드 해제로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에서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1. 컴퓨터에서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제한 모드: 사용중“을 눌러 해제합니다.
  3. 제한 모드 활성화를 눌러서 회색으로 비활성화 상태로 만듭니다.
  4. 다시 유튜브 성인인증을 시도해보세요.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시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본인인증 절차 3 1
  1.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앱을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2. 설정 -> 일반 -> 제한 모드를 비활성화로 전환합니다.
  3. 다시 유튜브 성인인증을 시도해보세요.
  4. 위의 방법들을 시도한 후에도 여전히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가 발생한다면, 몇 가지 추가 조치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을 통해 유튜브는 다양한 콘텐츠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모두가 건전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즐기며, 유튜브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상으로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의 필요성과 로그인 본인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 :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인도 VPN 우회결제 가입

이러한 다양한 본인인증 방법을 통해 유튜브는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환경을 제공합니다. 성인인증 로그인은 유해 콘텐츠 접근을 제한하고 사용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유튜브의 노력입니다.

유튜브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도 안전성을 유지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은 유튜브의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사용자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유튜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참고 :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동영상 보는방법 9가지 – 노랗IT월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