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백업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방법

인스타그램은 모바일 앱으로 카메라와 사진 이미지 보정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페이스북을 넘어서는 최고의 SNS의 위치에 있습니다.

그런만큼 SNS에는 다양한 먹스타그램이나 운동스타그램,주말스타그램,낚시,등산,자전거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어선들의 사진과 동영상이 업로드되며 이러한 인스타그램 사진이나 동영상은 업로드한 본인조차도 사진과 동영상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보통 업로드한 본인은 핸드폰에 별도의 Instatram 폴더에 저장이 되지만 해당 폴더를 삭제한 경우 자신이 업로드한 인스타그램 백업방법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는데요 그런경우 유무료로 제공되는 4K Stogram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인스타그램 타운로더 보다 편리하고 빠르고 직관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4K Stogram 다운로드 및 설치

노랗 목차

본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크랙이나 무설치 포터블 버전을 구해서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백업

인스타그램 백업
인스타그램 계정 백업

저는 무료체험판 4K Stogram을 설치했으며 빠른 반응성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장점인거 같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후 다양한 인스타 동영상사진고화질로 저장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백업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백업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방법 4k stogram 4

인스타그램 백업을 선택하면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한 사진 및 동영상이 모두 자도응로 백업이 진행됩니다.

별도의 인스타그램 사용자 이름 및 해시태그,지역등을 검색해서 해당 이미지 및 동영상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백업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방법 4k stogram 5

이렇게 저장한 인스타그램 미디어파일은 폴더로 보거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폴더에서 보기를 선택하면 Instagram의 사진이 컴퓨터에 저장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백업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방법 4k stogram 9

그 외에도 동영상 탭을 선택하면 인스타 동영상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으며 컴퓨터에도 동영상 파일이 모두 저장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백업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방법 4k stogram 10

참고 :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방법 – PC 윈도우

1 thought on “인스타그램 백업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