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방법 2가지 – 윈도우

SNS를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 중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PC 컴퓨터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데에는 일부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PC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하려고 하면 공식 웹 버전에서는 이를 할 수 없는 제약이 있습니다.

Microsoft의 윈도우10에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앱을 설치하면 PC에서도 인스타그램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앱은 모바일 앱과 유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컴퓨터에서도 간편하게 인스타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를 통해 PC에서도 손쉽게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 프로그램은 브라우저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불어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는 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컴퓨터에서도 모바일과 유사한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PC에서도 편리하게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사용자들은 자신의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더 효율적으로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활용하면 소셜 미디어 경험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 : 구글크롬 인스타그램 사진업로드 방법 PC 컴퓨터

그리고 가장 편리한 방법은 윈도우10에서 제공하는 APP로 인스타그램 설치해서 사용하는방법입니다.

윈도우10 인스타그램 설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시작을 눌러 Microsoft Store 실행합니다.

윈도우10 인스타그램 설치
Instargram 설치

스토어에서 Instragram 검색해서 설치를 해서 실행을 합니다.

컴퓨터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컴퓨터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이렇게 실행된 윈도우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모바일에서 사용하는것처럼 간단하게 어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올리거나 피드를 구경하는등이 가능합니다.

이는 윈도우 기반의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패드기반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방법으로 기존에는 이러한 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리믹스os를 설치해야 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이용해 안드로이드 설치없이도 사용가능하게 되었으니 참고하세요

구글크롬 이용한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구글크롬 이용한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구글크롬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
  • 구글크롬을 실행 후 우측상단에 점 세개 클릭 ->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
구글크롬 확장프로그램
구글크롬 확장프로그램
  1.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합니다.
  2. 크롬 웹 스토어 열기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겠습니다.
구글크롬 인스타그램 설치
구글 크롬 Instargram 앱 설치
  1. 크롬 웹스토어에서 검색을 Instagram 으로 검색해서 설치를 합니다
  2. 인스타그램 타운로더 (+사진 업로드)항목을 우측의 크롬추가버튼을 눌러 준 다음 확장프로그램 추가 눌러줍니다.
인스타그램 PC 사진 올리기 7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구글크롬 어플리케이션에 추가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인스타그램 PC 올리기 9
구글크롬 인스타 앱 사용방법
  1. 상단에 카메라 마크를 눌러줍니다.
  2. 자신의 계정의 옆에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인스타 프로필 추가 및 스토리 추가
  1. 보느것과 같이 스토리에 추가하십시오를 선택
  2.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열기를 합니다.
  3. 그럼 컴퓨터로 업로드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프로필에 추가할것인지 스토리에 추가할것인지선택이 가능합니다.
  4. 아니면 모바일 모드에서 인스타 사진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참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