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5 윈도우에디션 컴퓨터 사양 벤치마크

파이널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 공식 벤치 마크 어플리케이션은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을 실행할 때 PC 환경에서 기대할 수있는 성능 수준을 나타내는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스퀘어 에닉스 (Square Enix)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파이널 판타지 15 (Final Fantasy XV)의 PC 버전 벤치마크를 공개했다.

공개한 파이널 판타지 15 벤치마크 툴은 벤치마크 시간은 6분 정도이며 3.37GB를 약간 넘는 용량이며 해당 게임이 요구하는 PC 시스템의 성능을 미리 살펴볼 수 있으며 4K UHD 해상도 (3840×2160)와 HDR 10, 엔비디아 (NVIDIA) 게임웍스 (GameWorks)와 안셀 (Ansel) 등을 지원한다.

파이널 판타지 15 PC 버전의 권장사양은 인텔 코어 i7 3770 또는 AMD FX-8350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6Gb 또는 AMD 라데온 RX 480 그래픽카드, 16GB 시스템 메모리, 운영체제는 윈도우 7 SP1 64bit, 100GB 이상의 저장공간이 필요하다.

4K UHD HDR을 위한 시스템은 인텔 코어 i7 7700 또는 AMD 라이젠 5 (Ryzen 5) 1600X CPU, 지포스 GTX 1080 Ti, 16GB 시스템 메모리, 운영체제는 윈도우 10 (Windows 10)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64bit, 1550GB 이상의 저장공간을 요구한다.

스코어를 기반으로 그래픽 품질에 따른 게임 플레이 환경은 High 설정이 6000 스코어 이상, Very High 설정은 9000 이상, 최대인 Extremely High 설정은 12000 이상의 스코어를 지원하는 사양이 필요하다.

파이널 판타지 15 PC용 벤치마크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파이널판타지15 PC 컴퓨터사양

기본 4K 및 HDR10 지원.

파이널판타지15 PC버전 발매 컴퓨터사양 벤치마크 (2)
파이널판타지15 PC버전 발매 컴퓨터사양 벤치마크

4K (3840 x 2160px) 및 HDR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원을 통해 더 높은 대기의 고품질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HDR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려면 Windows 10 Creators Update 이상 및 호환 모니터가있는 OS가 필요합니다.

NVIDIA GameWorks ™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NVIDIA가 제공하는 최신 그래픽 효과로 PC의 호환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NVIDIA® Ansel ™을 실행하려면 NVIDIA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주의사항

-이 소프트웨어는 게임 가능한 데모가 아닙니다. FINAL FANTASY XV의 정식 버전은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전체 게임과 달리이 벤치 마크는 일본어와 영어 만 지원합니다.

파이널판타지15 벤치마크 설치방법

1.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에서 필요한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2. zip 파일을 압축 해제하십시오. 선택한 위치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의 압축을 푸십시오.   3.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압축을 풀고 저장 한 “ffxvbench_installer.exe“파일을 실행하십시오.   4. 사용자 동의서를 읽고 동의하기 전에 표시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 Microsoft.NET Framework 4.6이 시스템 환경에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이 시점에서 .NET Framework 설치 프로그램이 부팅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벤치 마크를 실행하는 데 필요하므로 설치하십시오.  

파이널판타지15 PC버전 발매 컴퓨터사양 벤치마크 3

파이널판타지15 공식 벤치마크 신청서 사양

OS  Windows 7 / 8.1 / 10 (64 비트 일본어 버전)   * 32 비트 O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HDR 10 / Windows Sonic Audio와의 호환성을 확인하려면 Windows 10 Creators Update 이상이 필요합니다.
하드웨어 요구사항 그래픽 카드와 드라이버는 DirectX®11을 지원해야합니다.   화면 디스플레이는 W1280 x H720 픽셀 이상의 크기를 지원해야합니다. * NVIDIA® SLI® / AMD Crossfire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필수 소프트웨어  Microsoft .NET Framework 4.6   *이 소프트웨어가 PC 환경에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설치 프로그램이 설치 중에 부팅됩니다.
 다운로드 이름 ffxvbench_installer.zip
 파일 크기 약 3.37GB

파이널판타지 15 벤치마크 사용방법

벤치 마크 실행기

파이널판타지15 PC버전 발매 컴퓨터사양 벤치마크 4

FFXV 공식 벤치 마크 런처는 Windows 시작 메뉴 또는 바탕 화면 바로 가기에서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 공식 벤치 마크”를 클릭하면 부팅됩니다. 다양한 설정을 조정 한 후 시작 버튼을 눌러 벤치 마크 호환성 테스트를 시작하십시오.

  1. 이 버튼은 공식 FINAL FANTASY XV 웹 사이트를 웹 브라우저에 불러옵니다.
  2.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의 Steam site 페이지가 웹 브라우저에 표시됩니다.
  3.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의 Origin 사이트 페이지가 웹 브라우저에 표시됩니다.
  4.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의 Microsoft Store 사이트 페이지를 불러옵니다.

5.이 버튼은 EULA를 표시합니다.

6.이 버튼은 사용 된 미들웨어의 오픈 소스 라이센스를 표시합니다.

7.이 버튼은 런처를 닫습니다.

a 여기에서 실행기를 표시 할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및 영어가 지원됩니다.

a 런처를 시작하기 전에 여기에 틱이 삽입되면 응용 프로그램 자체를 종료 한 후에도 시작 프로그램으로 돌아 가지 않고 곧바로 벤치 마크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루프에서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Esc 키를 누르거나 상단 모서리에있는 X 아이콘을 클릭하여 창을 닫습니다.

10.여기에서 “라이트”, “표준”또는 “높음”그래픽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설정을 선택하면 처리 부담도 커지므로 Benchmark 테스트 결과를 참조하여 PC 환경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NVIDIA GameWorks ™를 활성화하려면 “고품질”설정이 필요합니다.

라이트 품질 이것은 빛의 반사 및 앤티 앨리어스 계산을 비활성화하는 그래픽 설정입니다. 그림자의 해상도가 낮아지고 LOD (Level of Detail) 거리와 텍스처의 해상도가 낮아집니다.
표준 품질 이것은 권장 사양을 충족하는 PC의 표준 품질 설정입니다.
고 품질  이 설정은 NVIDIA® Turf Effects ™, NVIDIA® HairWorks ™ 및 NVIDIA® Flow ™ 등과 같은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에 통합 된 하이 엔드 그래픽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그림자 및 텍스처의 해상도와 LOD 거리 이 설정에서도 증가 할 것입니다. VRAM을 사용하려면 상당한 양의 VRAM이있는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11.여기서 “1280 x 720”, “1920 x 1080″또는 “3840 x 2160″의 화면 해상도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설정이 높을수록 처리 부담이 커지므로 Benchmark 테스트 결과를 참조하여 PC 환경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12.여기서는 “창 모드”또는 “전체 화면 모드“사이에서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en 벤치 마크 장면을 재생하고 호환성 테스트를 시작하려면 클릭하십시오.

파이널판타지15 점수 화면

1.점수는 fps 값에 따라 증가합니다. 그것은 PC의 능력에 기반한 속도로 계산됩니다. Benchmark 호환성 테스트에 걸리는 시간은 대략 6 분 30 초이며 스코어 결과와 성능 평가는 마지막 단계입니다. 테스트가 부분적으로 취소되면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사용중인 PC가 공식 벤치 마크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최소 사양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PC가 Benchmark 개요에 설명 된 필수 환경 사양으로 확인하면 다시 확인하기 전에 화면 크기와 그래픽 품질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통제 수단 – Esc 키 또는 Alt + F4 키를 눌러서 호환성 테스트를 부분적으로 취소 할 수 있습니다. Alt + Enter 키를 사용하여 창 표시와 전체 화면 표시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Alt + Enter 키를 사용하여 창 표시와 전체 화면 표시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NVIDIA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Alt + F2 키를 눌러 NVIDIA® Ansel ™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15 벤치마크 결과 화면

1.벤치 마크 호환성 테스트가 완료되면 결과 점수와 성능 평가가 런처에 표시됩니다. 성능 평가는 점수 자체를 기준으로 8 단계의 척도를 사용합니다. 2.”통계”버튼을 클릭하면 점수를 다른 사용자의 점수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 “FINAL FANTASY XV Benchmark Scores”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다른 사용자의 평균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계산 된 점수와 게임 플레이에서 표시되는 점수

벤치 마크 호환성 테스트가 완료되면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점수는 PC에서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의 정식 버전을 실행할 때 기대할 수있는 성능 표준을 나타내는 값입니다. 점수가 의미하는 바를 아래에서보십시오.  

12000 이상매우 높음게임은 매우 잘 돌아갑니다. 높은 프레임 속도가 가능하며 더욱 풍부한 그래픽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000 ~ 11999매우 높음게임이 매우 편안하게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높은 프레임 속도가 가능하며 더 높은 품질의 그래픽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000 ~ 8999높은게임을 편안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높은 그래픽 설정에서도 원활하게 실행되어야합니다.
4500 ~ 5999상당히 높음표준 수준의 성능이 기대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3000 ~ 4499표준표준 수준의 성능이 기대 될 수 있습니다.
2,500 ~ 2,999약간 낮음게임을 할 수도 있지만 일부 작업을 수행 할 때 처리에 부담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2 thoughts on “파이널판타지15 윈도우에디션 컴퓨터 사양 벤치마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