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포토샵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amtlib.dll 적용

Adobe의 포토샵 시리즈는 현재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블로거, 마케터, 그래픽 아티스트 및 많은 다른 분야의 사용자들에게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지 편집과 디자인 작업을 위한 업계 표준 도구로서 평가받고 있으며, 그 다양한 기능과 무궁무진한 창의적인 가능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 활용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물론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한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지만, 전문적인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하려면 여전히 데스크톱용 무료 포토샵이 필요합니다. 포토샵은 그 사용자에게 무한한 창의력과 능력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이미지 편집,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3D 아트, 포스터 및 배너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빛을 발합니다.

그런데 무료로 포토샵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한 가지 방법으로는 “amtlib.dll 크랙”을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포토샵의 정품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 무료로 사용하기 위한 일종의 해킹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점은 이러한 크랙을 사용하면 포토샵 라이선스를 위반하게 되고 불법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 문제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법적인 문제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합법적인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이 항상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종합적으로, 포토샵은 디자이너, 창작자, 비즈니스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수적인 도구로 인정받고 있으며, 합법적인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적법한 방법입니다.

설치 없이 무료 포토샵 사용방법

  1. 포토샵 포터블 사용
  2. 인터넷 포토샵 Pixlr 사용

옛날에는 설치가 필요없는 포토샵 포터블이나 시리얼이 존재했지만 매일 패치 업데이트 신 버전이 되다 보니 요즘은 그냥 어도비 사이트를 통해 체험판 버전의 포토샵을 다운로드해 정품 인증하는 것이 더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러스 위험이 적기 때문에 adobe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설치하고 정품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무료 포토샵을 사용하고 싶은 분은 인터넷으로 설치없이 사용가능한 PIXLR 사용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무료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포토샵은 어도비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여기에 추가로 정품인증을 해도되기 때문에 해당 방법을 추천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포토샵이라고 검색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간단하게 사이트로 접속 가능합니다.

무료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무료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어도비 사이트에서 포토샵으로 들어간 모습으로 구매를 해야 사용 가능하지만 포토샵 체험판으로 다운로드시 7일간 사용가능합니다.

포토샵 종류

포토샵 종류기능차이
포토샵 CC
Photoshop CC
업계 선도적인 디지털 이미지 소프트웨어로 사용하여 상상하는 이미지를 현실로 구현할 수 있다.
포토샵 라이트룸 CC
Photoshop Lightroom CC
모바일 디바이스,웹 또는 데스크탑등 어데에서나 사진을 편집 하고 구성 보관 및 공유하는데 최적화 된 사진 편집 서비스이다.
포토샵 엘리먼트
Photoshop Elements
감동적이고 멋진 사진과 기념 사진을 재미있게 구성하거나 편집하여 만든 다음 친구 및 가족들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포토샵 엘리먼트 & 프리미어 엘리머트
Photoshop Elements & Premiere Elements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이 없더라도 감동적이고 멋진 사진 기념 사진 및 비디오를 제작하여 친구와 가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포토샵 종류

포토샵의 최신 릴리스를 7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일을 클릭하면 설치 준비합니다.

Adobe 로그인
Adobe 로그인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Adobe 계정을 로그인해야하지만 페이스북이나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후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후 인증코드를 받아 인증하자.

계정 연결이 완료되었다면 설치할 포토샵 cc의 나의 기술 수준을 선택합니다.

포토샵 수준 선택
포토샵 테크닉 수준 선택
  1. 기본적으로 자신의 수준이 초급 중급 고급중에서 골라야 하며 별다른 의미가 있는진 모르겠습니다.
  2. 설치시작 버튼을 눌러주면 포토샵 cc 최신버전이 설치가 진행 됩니다

포토샵 체험판 실행

포토샵 무료다운 설치방법 정품인증 amtlib.dll 방법 14
무료 포토샵 체험판 실행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포토샵을 실행합니다.

포토샵이 정상 설치 되어 우측상단에 시험버전이 실행중인것을 볼수 있으며 크랙을 적용해 정품인증을 해보겠습니다.

포토샵 크랙 amtlib.dll 정품인증

기본적으로 포토샵의 정품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윈도우 운영체제의 BIT에 맞는 amtlib.dll 파일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포토샵의 설치폴더에 붙혀넣어주면 포토샵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포토샵의 설치 경로는 C드라이브에 프로그램 파일안에 Adobe 폴더안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amtlib.dll 크랙 포토샵 정품인증 경로
amtlib.dll 크랙 포토샵 정품인증 경로

여기 안에 amtlib.dll 파일을 붙혀넣어줍니다.

기존파일이 있다고 뜨는데 덮어씌어주면 포토샵이 정품인증되어 실행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만약 사용중인 포토샵 버전과 크랙이 맞지 않는분들은 포토샵 CC 2019 버전을 참고하세요 최신버전의 포토샵 설치 및 정품인증 과정은 위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새롭게 출시한 Adobe Photoshop CC 2020 새로워진 기능설치방법도 함께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