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마우스 청소 사용중지 프로그램 Simple Cleaner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키보드에 있는 이물질등을 제거하기 위해 청소할때 꼭 컴퓨터 전원을 끄거나 키보드나 마우스 케이블을 뽑고서 청소를 해야하지만 심플클리너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키보드나 마우스 기능을 사용중지를 통해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장점이라면 청소시 눌리는 키보드 때문에 청소를 하고나면 원치않는 컴퓨터 화면이 만들어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는 “심플 클리너“라는 잠시 키보드와 마우스의 사용을 멈추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계식키보드를 사용하면 키캡 분리가 간단해서 청소가 쉽습니다.

Simple Cleaner 다운로드

노랗 목차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으며 Simple Cleaner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실행하면 됩니다.

키보드 마우스 사용중지 청소 프로그램

키보드 및 마우스등 사용을 멈추고 싶은 항목을 선택 후 원하는 초 단위로 기능을 멈출 수 있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청소 사용중지 프로그램 Simple Cleaner

최대 99초까지 멈출 수 있으며 그이상으로 사용을 멈추고 싶다면 분 단위로 사용을 멈출 수 있습니다.

초 부분을 클릭하면 분으로 변경되며 최대 99분까지 키보드나 마우스의 기능을 멈출수 있습니다.

컴퓨터 키보드 청소 먼지제거

키보드나 마우스중 원하는 기기 하나만을 선택해서 작동을 멈출수 있으며 그 시간동안 키보드나 마우스 청소를 하면되며 만약 너무 긴 시간동안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중지를 눌러 멈출수 없을때에는 Ctrl + Alt + Del를 눌러 프로그램을 강제종료 할 수 있습니다.​

1 thought on “키보드 마우스 청소 사용중지 프로그램 Simple Cleane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