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4 게임 PC 실행 PS4 에뮬레이터 – 플레이스테이션4

소니의 비디오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을 컴퓨터나 노트북등에서 즐길 수 있게 하는 플스4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고 설정하는 방밥어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S4 게임은 플스3, 플스2와 달리 고사양 그래픽이기 때문에 높은 컴퓨터 사양과 함께 게임 플레이시 PS4 에뮬의 그래픽카드 설정 및 사운드카드 설정에 따라 게임 그래픽 및 프레임속도등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설정을 주위있게 해야합니다.

참고 : 플스3 게임 PC실행 PS3 에뮬레이터 5가지 – 그래픽카드 설정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게임 최적화 설정 및 주의사항
PS4 에뮬레이터 갓오브워 게임실행 화면
PS4 에뮬레이터 갓오브워 게임실행 화면

플스4 게임 에뮬레이터 종류

PS4 에뮬레이터주요 특징들지원되는 플랫폼가격
PS4Emus간단하고 효율적인 인터페이스

내장 BIOS 지원
PS4 게임용 온라인 서버 호스팅
Windows, MacOS, iOS, Android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무료
PCSX4
256비트 프로토콜로 암호화된 60fps 속도의 게임 캐시 이미지 제공
우수한 성능
윈도우와 맥 OS무료
Orbital PS4입력/기부가 포함된 오픈 소스 프로젝트
고급 컴퓨터에 적합(최소 16GB RAM)
저수준 에뮬레이터
Windows 및 Linux PC무료
PS4 EMX에뮬레이션 모드 및 전체 가상화 모드 지원 에뮬레이션 된 메모리를 보조 스토리지에 쉽게 매핑
Orbis OS 및 PS4 게임 실행
Windows 전용무료
SNESSation 에뮬레이터
PS1 및 PS2와 호환되는 내장 ROM 제공
윈도우와 맥 OS무료
PS4 에뮬레이터 –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PC 및 MACOS, 리눅스, 안드로이드 지원

플스4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는 대표적으로 5가지가 있으며 윈도우가 설치된 노트북 및 컴퓨터 외에도 MacOS에서 실행가능한 맥북, 아이맥 버전, 그리고 리눅스와 최고사양의 스마트폰이라면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도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 : PC 플스2 게임 컴퓨터 실행 에뮬레이터 – PCSX2 설정 그래픽카드 최적화

플스2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테이션2 게임 구동 후기

PS4Emus – PS4 에뮬레이터

그 중 가장 추천하는 PS4 게임 에뮬레이터는 PS4Emus로서 2013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5년 동안 많은 업데이트와 최적화를 통해 현재 가장 추천받는 플스4 에뮬레이터입니다.

Detroit Become Human ps4 emulator pc 4
  • PS4 에뮬레이터는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를 포함한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와 모두 호환됩니다.
  • PS4 Emus 에뮬레이터의 가장 좋은 점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이 포함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아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온라인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 가장 높은 fpt 프레임속도와 함께 그래픽카드와 사운드트랙드응ㄹ 제공합니다.
  • PS4 Emus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온라인에 저장하고 직접 게임플레이가 가능한 서버를 호스팅하기 때문에 다양한 호환성 및 자율성을 보여줍니다.
  • PS4Emus는 BIOS, 그래픽, 사운드 시스템 및 PS4Emus 에뮬레이션된 게임의 전체 레이아웃등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플스4 에뮬레이터로 가장추천합니다.
플스4 게임 PC 실행 PS4 에뮬레이터 플레이스테이션4 1

PS4Emus 다운로드

플레이스테이션 4 BIOS는 소니사의 지적 재산입니다. 또한 PS4Emus 다운로드 번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에뮬레이터는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플스4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용량은 23mb정도로 그리 크지 않으며 다운로드후 압축을 해제 합니다.

플스4 게임 PC 실행 PS4 에뮬레이터 플레이스테이션4 2

StartSetup.exe 파일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서 설치해서 가상시디로 만든 플스4 게임을 마운트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PCSX4 – PS4 에뮬레이터

플스4 게임 PC 실행 PS4 에뮬레이터 플레이스테이션4 4
플레이스테이션 PS4 에뮬레이터

현재 플스4 에뮬레이터로 ps4emus 만큼이나 인기있는 에뮬은 PCSX4 라고 할 수 있으며 현제 지원하는 플스4 게임은 야쿠자6, 발키리연대기, 언차티드4,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더 라스트오브 어스 리마스터, 테일즈오브 제스테리아, 슈퍼마더로드,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레드 레드리뎀션2, 플래닛사이드2, 노부나가의야망, 오딘스피어, 킹덤하츠3, 호라이즌제로던, 히트맨 고, 파이널판타지15, 갓오브워3 리마스터, 디스가이아5 등등이 있습니다.

God Of War 4 2018 PC PS4 Emulator PCSX4 2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PS4 에뮬레이터인 PCSX4는 Mac과 Windows 장치용입니다. 반오픈 소스이며 DirectX 12, Vulkan 및 OpenGL 백엔드 API 렌더를 사용합니다.

SpiderMan 2018 ps4 emulator 1

최신 사양의 컴퓨터의 특수 기능을 플스4 에뮬레이터 PCSX4를 컴퓨터에서 실행하려면 KB2670838-x64의 VC++2015, DirectX 11.1 .net Framework 3.5 업데이트 및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동안 게임 캐시 이미지는 256비트여야 하며 PCSX4 계정에 직접 연결되어야 합니다.

PCSX4는 PC에서 PS4 콘솔을 에뮬레이트하기 위해 최근 개발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컴퓨터(Windows 및 Macbook)에서 PS4 게임을 에뮬레이트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csx4 ps4 emulator game god of war 3 remastered 1

현재 이 프로그램은 29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Windows용) 여전히 카운트다운로드되어 사용 중입니다.

controller configuration ui ps4 emulator

플스4 게임을 PC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키보드를 지원하며 조이스틱 게임패드를 통해 보다 편리한 게임플레이 및 듀얼쇼크 진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aphics configuration ui ps4 emulator

플스4 게임을 보다 최적화하여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사양에 맞는 그래픽카드 “GTX 1080” 및 해상도와 안티알리아스, 텍스쳐 퀄리티, MSAA 등을 적절하게 설정해야 합니ㅏㄷ.

pcsx4 Install cache form BD ROM ps4 emulator

게임 플레이 시 토렌트나 웹하드 등에서 다운로드 받은 가상CD ISO 및 정품 게임시디를 삽입 후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PCSX4는 현재 고성능 컴퓨터 시스템과만 호환되며 플스4 에뮬레이터는 64비트 Windows 7/8/8.1/10 및 Mac OS 10.13.6 이상에서만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yakuza 6 pc ps4 emulator pcsx4 3

또한 PS4 에뮬레이터를 최적으로 지원하려면 컴퓨터가 AXV 및 SSE-4.2 GPU뿐만 아니라 4 코어 프로세서 이상에서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 프로토콜 256비트 암호화된 GCI(게임 캐시 이미지) 지원
  • AMD Radeon 780 또는 GTX 1060 / 2060 / 3060 / 4060 이상 시리즈
  • 초당 프레임속도 60FPS 지원

참고 : 플스5 게임 PC 실행 에뮬레이터 3가지 – PS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