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18 무료설치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한컴오피스는 한글과컴퓨터의 오피스 제품군으로서 2017년 11월에 출시하였으며 현재 제일 최신버전인 한컴오피스 2018 버전으로서 2010년 대한민국의 사무용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19%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했던 우정사업본부에 소속되어 있던 우체국이나 국제 우편물류센터등 공공기관에서 많이 사용한 제품군입니다  

기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셀 워드 오피스를 많이 사용하지만 공공기관에서는 아직도 한컴오피스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 사용량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학교과제에서도 아직 한컴오피스를 사용하는 규모가 많으며 기본적으로 한글과컴퓨터의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 무료설치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한컴오피스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워드(Word)와 더불어 국민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그 뛰어난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출시 업데이트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와 한컴오피스는 각자의 장점과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자신의 요구 사항과 작업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소프트웨어 간의 파일 호환성은 매우 높아서, 한 컴퓨터에서 작성한 문서를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에서 열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이는 협업과 문서 공유를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장점 중 하나입니다.

한컴오피스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먼저 검색 엔진 (네이버, 다음 등)에서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2018 다운로드”와 같은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한컴오피스의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한컴오피스 2018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한컴오피스는 워드 프로세싱,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오피스 작업을 위한 풍부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템플릿, 스타일, 그래픽 도구 등을 통해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특화된 기능과 지원을 제공하여 한국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컴오피스를 통해 문서 작업, 데이터 분석, 프레젠테이션 제작 등 다양한 오피스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컴오피스는 국내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무료다운 방법 4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이후 아래에 표시되는 다운로드/지원을 클릭하면 찾아 헤맬 필요 없이 바로 한컴오피스 2018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사이트로 연동이 된 모습으로 기본적으로 한컴오피스는 Windows 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상단에 표시됩니다.

  • 한컴 오피스 2018 뷰어 (일반용 / 기업용)
  • 한컴 오피스 2018 체험판 (30일 버전)
  • 한컴 오피스 2018 가정용 및 학생용 (제품키 배송형 제품)

혹시 윈도우버전이 아닌 MAC OSX, 리눅스 버전을 찾으시는 분들은 페이지를 아래로 내려봅니다.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무료다운 방법 5
한컴오피스 리눅스 맥OSX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뷰어는 맥용과 리눅스 그리고 안드로이드아이폰용을 각각 지원합니다.

각각 필요한 버전을 찾아 다운로드 하면 된다.그리고 한컴오피스의 경우 기본적으로 30일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버전을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합니다.

한컴오피스2018 실행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무료다운 방법 7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실행 아이콘이 생깁니다.

한컴오피스 2018을 실행하면 한컴오피스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 오피스 앱으로는 한글 2018 / 한 PDF/ 넷피스 24
  • 유틸리티로는 한컴 기본 설정 / 한컴 사전 / 한컴 문서 찾기 / 한컴 개인 정보탐색기 / 스마트 입력 / 클라우드 클립보드 / 한컴 타자 연습 / 말랑말랑 톡 카페  / 위퍼블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존재하며 한글2018을 실행합니다

추가로 한컴오피스2018은 매우 깔끔해진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소스를 제공합니다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무료다운 방법 8

그 외 온라인의 다양한 서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업이나 학교에 제출할 서류양식을 찾아 해맬 필요가 없으며 기본적으로 2000여개 이상의 무료 서식을 사용할 수 있기 대문에 서식 사이트를 찾아 유료로 결제하고 시간과 금전적인 추가 지급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더욱 깔끔해진 새로운 한글과컴퓨터의 한컴오피스 2018 무료버전 다운로드 방법새롭게 추가된 기능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 :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2020 무료 체험판 설치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