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S7 Lite 5G 출시 성능 스펙

삼성전자는 사용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태블릿 을 출시 한 몇 안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서 여전히 틈새 시장이지만 브랜드는 카테고리에 상당히 많은 장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다른 OEM의 대다수는 태블릿 출시를 중단한 가운데 소문에 따르면 갤럭시탭 S7 Lite 또는 갤럭시탭 S8e 버전이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 갤럭시탭S7 성능유출 45W 초고속충전 탑재

Geekbench 삼성 갤럭시탭 s7 성능 유출

갤럭시탭 S7 Lite 5G 출시 성능 스펙

갤럭시탭s7 태블릿은 Wi-Fi, LTE 및 5G 변형으로 제공 될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Geekbench 목록에서는 갤럭시탭s7의 모델번호는 SM-T736B이고 단일 코어 및 다중 코어 벤치 마크에서 각각 650 점과 1694 점을 받았습니다.

  • 갤럭시탭 S7 Lite 5G 출시 성능 스펙 1
  • 갤럭시탭 S7 Lite 5G 출시 성능 스펙 2
  • 갤럭시탭 S7 Lite 5G 출시 성능 스펙 3

이 장치는 Adreno 619 GPU를 특징으로하며 CPU의 최대 클럭 속도는 2.21GHz로 퀄컴 스냅드래곤 750g Qualcomm Snapdragon 750G SoC가 후드 아래에서 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기기는 Android 11에서 실행 중이며 모델 번호는  Samsung Galaxy Tab S7 Lite 5G 또는 Galaxy Tab Tab S8e의 5G 변형임을 나타냅니다.

현재 삼성이 판매하는 태블릿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장치의 이름도 불확실합니다. 일부 소문에 따르면 태블릿에 Plus 및 XL 변형이있을 것이며 더 큰 디스플레이를 자랑 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태블릿 부문에서 무언가가 확실히 양조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확신합니다. 삼성이 실제로 장치를 공개 할 때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갤럭시북 프로 360 출시 S펜 탑재 성능 및 스펙

참고 : 삼성 갤럭시 F62 출시 배터리 7000mAh 탑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