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 이어폰은 특별한 기능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음질 측면에서는 기대를 하기 어렵고, 특히 바람이 많이 부는 야외 운동이나 오토바이, 자전거 라이딩과 같은 환경에서는 잘 들리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과 같이 외부 소음이 있는 장소에서는 노래와 함께 소음이 들리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 개봉 및 핸드폰 페어링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3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을 개봉하고 핸드폰과의 블루투스 페어링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개봉 후에는 제품에 포함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핸드폰과 페어링을 시작해야 하며 블루투스 페어링이 안 될 때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22 1
  1. 제품을 충전합니다: 충전이 부족한 상태에서는 제대로 페어링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포트에 전용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여 고속 충전을 진행하고, 충전이 완료된 후에 페어링을 시도해 보세요.
  2.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초기화: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2개를 포함한 총 3개의 버튼을 10초 이상 길게 눌러 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 후에는 다시 페어링을 시도해 보세요.

에프터샥 초기화 방법 및 정품등록

에프터샥 샥즈 제품의 초기화는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을 길게 눌러주는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에프터샥 초기화 후에는 페어링을 다시 시도해보세요.

참고 : 에프터샥 전원 안켜짐 A/S 워런티 – 정품등록 및 조회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22

또한, 에프터샥 샥즈 제품은 정품 등록을 진행해야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23

제품 시리얼 번호는 제품 상자 안에 보관되어 있으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에프터샥 샥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정품 등록 및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 가성비 편리한 사용성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24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최저가에 쿠폰을 사용하면 12만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2년간의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35

또한, 마그네틱 충전 방식을 사용하여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의 배터리 사용 시간은 약 6시간에서 8시간 정도이며, 안드로이드 핸드폰이나 아이폰, 아이패드, 노트북 등 모든 장비와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의 단점 유의사항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1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은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이나 외부 소음이 있는 장소에서는 성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음질 측면에서도 기대를 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전원 버튼이 작동하지 않거나 충전이 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정품 등록은 필수입니다. 정품 등록을 하지 않으면 워런티 무상 교체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40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골전도 이어폰의 특성을 살려 운동 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초기 페어링이나 문제 발생 시 에프터샥 초기화를 시도해보고, 정품 등록을 꼭 진행하여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주의해주세요.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및 에프터샥 샥즈 초기화

단계블루투스 연결(페어링) 방법멀티 포인트 연결(페어링) 방법애프터샥 초기화 방법
애프터샥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시작애프터샥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시작애프터샥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시작
전원 버튼(B)을 5초 이상 눌러 페어링 모드로 진입전원 버튼(B)을 5초 이상 눌러 페어링 모드로 진입전원 버튼(B)을 5초 이상 눌러 페어링 모드로 진입
연결하려는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목록에서 “Trekz Air by AfterShokz” 선택다기능 버튼(A)과 전원 버튼(B)을 3초 이상 눌러 “Multipoint Enabled” 메시지까지 누름다기능 버튼(A), 전원 버튼(B), 볼륨 다운 버튼(C)를 3~5초 정도 동시에 누름
“Connected” 음성 메시지와 함께 연결 완료“Connected” 음성 메시지와 함께 연결 완료비프음과 함께 애프터샥이 초기화됨
LED 표시등에 파란색 불이 깜빡임LED 표시등에 파란색 불이 깜빡임
애프터샥의 전원을 꺼줌
애프터샥의 전원을 켜주면 두 개의 기기에 연결됨

위 표에서 알 수 있듯이, 블루투스 연결(페어링) 방법은 ①에서 ④까지의 단계로 이루어지며, 멀티 포인트 연결(페어링) 방법은 ①에서 ⑤까지의 단계가 추가됩니다. 또한, 애프터샥 초기화 방법은 ①에서 ⑥까지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