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자인 CC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방법

이번에는 Adobe의 편집 디자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인디자인 CC 2019의 설치 및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디자인은 디자인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며 다양한 직업군과 사용용도에서 활용됩니다.

기존에는 쿽익스프레스가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유행이었지만, 현재 대부분의 디자인 프로그램이 Adobe 제품을 중심으로 독점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인디자인의 사용범위는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인디자인 CC 2019의 경우,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프로, 에프터 이펙트와 같은 Adobe CC 2019 제품들과 함께 사용되며, 디자인, 출판, 레이아웃 작업, 문서 편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그러나 Adobe CC 2019 제품들의 크랙 및 정품인증은 일부 불편한 측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CC 2019의 경우, 각 제품마다 다른 크랙을 설치해야 하므로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CC 2018 버전의 경우, AntiCloud라는 크랙을 한 번 설치함으로써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정품인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디자인 CC 2019 및 다른 Adobe 제품의 활용을 위해서는 합법적인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합법적인 라이선스를 구매하기 어려운 경우, 크랙 사용 시에는 주의하고, 합법적인 소프트웨어 사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폰트오류 – 글꼴에 문제가 발생

인디자인 CC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방법

인디자인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Indesign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제일 간편한 방법으로는  Adobe 사이트에 들어가 체험판을 다운받는 것입니다.

항목권장 사양최소 사양
운영 체제Windows 10 (64-bit) 또는 macOS 10.15 이상Windows 7 (64-bit) 또는 macOS 10.13 이상
프로세서Multi-core Intel 프로세서 (64-bit)Intel Pentium 4 또는 AMD Athlon 64 프로세서
RAM (메모리)16 GB 이상4 GB 이상
하드 디스크 공간3.6 GB의 빈 공간 (설치 시 추가 공간 필요)3.6 GB의 빈 공간 (설치 시 추가 공간 필요)
디스플레이 해상도1024 x 768 이상, HiDPI 디스플레이 권장1024 x 768 이상
그래픽 카드NVIDIA GeForce GTX 970 / AMD Radeon RX 560 (DirectX 12 호환)인텔 그래픽 또는 호환 그래픽 카드
그래픽 메모리2 GB 이상
인터넷 연결필요필요
소프트웨어최신 버전의 웹 브라우저 (인터넷 연결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필요)최신 버전의 웹 브라우저 (인터넷 연결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필요)
인디자인 사양

이후 정품인증을 해도 되며 Adobe CC 2019 에서 로컬PC에 저장도 가능합니다.

인디자인 CC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방법 1

프로그램은 별도의 중간과정 없이 설치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인디자인 CC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방법 3
인디자인 CC 2019 체험판 실행

이후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면 우측상단에 7일간 체험판이 표시됩니다.

이후 정품인증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 인디자인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결제취소 환불

인디자인 정품인증 크랙 방법

인디자인 정품인증 크랙 방법

인디자인 CC 2019의 크랙은 포토샵과 일러스트의 EXE 실행파일 크랙과는 달리 Public.dll 파일입니다.

크랙을 다운로드 후 설치된 경로에 복사하는것으로 정품인증이 됩니다.

인디자인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크랙 2

시작버튼을 눌러 Adobe Indesign CC 2019 마우스  우클릭 후 자세히 -> 파일 위치 열기 선택합니다.

인디자인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크랙 4

여기서 Adobe Indesign cc 2019.exe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속성 -> 파일 위치 열기로 한번 더 이동합니다.

인디자인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크랙 6

앞서 복사한 Public.dll크랙을 설치된 인디자인 위치에 복사하여 붙혀넣기 합니다.

그럼 기존에 파일이 이미 있기 때문에 덮어씌기창이 뜨는데 덮어쓰기 버튼을 꼭 눌러줍니다.

인디자인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크랙 7

이 후 Indesign.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인디자인 2018 실행

이후 실행한 결과, 우측 상단에 뜨던 7일 체험판 문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능에도 문제 없이 사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기능들은 더 사용해봐야 알 수 있겠지만, 인디자인의 다양한 기능을 고려할 때 특별한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기존의 라이트룸 크랙에서 발생한 파일 열기 버그가 해결되었는지에 대해서도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참고 : 인디자인 단축키 설정 및 삭제 – 자동저장 복구

프로그램 실행시 문제점 해결

  • 프리미어 시작시 시작지점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면 Adobe cc 2019 수동 다운로드에서 수동 파일로 다운로드 해서 크랙적용해보세요
  • 최근 출시된 프리미어와 패치가 맞지 않는거 같습니다.
  • 2019를 사용하는데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Adobe cc 2018 사용을 사용하는게 가장 간편하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 프로그램 실행시 dll파일이 없어서 실행이 안되는 분은 DLL 파일 다운로드 참고해서 없는 DLL 파일명 검색해서 다운로드하세요

23 thoughts on “인디자인 CC 2019 설치 및 정품인증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