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일러스트 CC 2018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서 포토샵 다음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툴로서 포토샵 프로그램은 일러스트와 달리 픽셀 단위의 이미지 작업을 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으며 일러스트 프로그램은 벡터방식의 드로잉이 가능해 포토샵과 달리 용량도 작으며 확대를 해도 깨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에 일러스트를 이용해 타이포그래픽이나 로고 ci 등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작업을 하는데 사용됩니다. 

기존의 일러스트 프로그램은 사용하는 유저는 대부분 디자이너의 전유물 이였다면 요즘같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하는 직군이 들어나다보니 특정된 분야가 아닌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모두가 다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일러스트 프로그램도 기존과 달리 매우 쉽게 배울수 있도록 구조가 변하고 있으며 이에 초보자들도 조금만 배우면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쉽게 배울수 있어 사용 유저가 늘고 있는 추세로서 프로그램의 언어또한 한글과 영어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 현재 어도비 제품은 CS1부터 시작해서 CS6까지 출시되었으며 이때까지는 각 버전에 대해 버전별 정품 키를 구입하는 방식이였다면 현재 출시된 최신 CC 2018 버전은 웹 기반 클라우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간 연간 라이선스를 도입 매년 유지 보수 비용을 받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새로운 인증 방식을 이용해야 합니다.

참고 : amtlib.dll Adobe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정품인증 크랙

기존에 일러스트레이트 정품인증하는 방식이었던 amtlib.dl 파일을 다운로드해 붙여넣기 하는 방식은 더 이상 먹히지 않지만 구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amtlib.dll 방법 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바뀐 CC2018 버전의 정품 인증 방식은 어도비 사이트에서 체험판 7일짜리를 받아 안티클라우드를 이용해 정품인증을 합니다.

일러스트 CC 2018 설치방법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1

우선은 일러스트의 체험판을 다운로드 후 정품 인증 하는 순서로 진행하겠습니다.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2

어도비 사이트에 접속 ->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을 선택하면 다양한 adobe 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받고싶은 프로그램을 선택 합니다.
  • 여기서는 일러스트를 선택합니다.

최첨단의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업계 표준의 벡터 그래픽 앱을 사용하면 인쇄 웹 비디오 및 모바일에 적합한 로고 및 아이콘, 드로잉, 타이포 그래픽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5

일러스트의 무료 체험판을 선택하여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 만약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안 된다면 7일 체험판을 다운로드로 재 접속합니다.

참고로 현재 다운로드시에는 일러스트 CC 2019버전으로 다운이 됩니다.

  1. 2018 체험판 버전을 찾아 다운로드합니다. 
  2. 일러스트 CC 2018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Adobe 사이트 아이디 나 페이스북 / 구글 아이디가가 있어야 합니다.
  3. 가입 후 로그인 합니다. 
  4. 7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5. 보는 것과 같이 설치하고 싶은 제품의 시험 사용 버튼을 선택합니다. 
  6. 일러스트 CC 2018설치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11

그럼 보는 것과 같이 일러스트 CC 2018 설치완료됬습니다.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12

실행시 문제 없이 실행이 되지만 우측상단에 보면 체험판이라는 표시와 함께 사용가능 날짜가 표시됩니다.

일러스트 CC 2018 정품인증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13

일러스트 CC 2018 정품 인증 이번 2018 CC 버전의 정품 인증 프로그램은 adobe CC 2018 Anticloud 라는 이름으로 기존보다 더욱 간편하게 정품 인증이 가능하니 겁먹지 말고 따라 해봅시다

현재 버전 3까지 출시되었으며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해 저는 v3.0 최신 버전으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Adobe CC 2018 Anticloudr r3 더블클릭해 실행합니다. 

설치와 캔슬 두 개 버튼만 있으니 Install 을 선택해 설치하며 설치 중간에 따로 설정하는 것 없이 설치가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17

그리고 해당 창을 실행시 아직 날짜가 남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CC 2018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18

이 창은 더이상 신경 쓰지 말고 설치된 일러스트 파일로 실행합니다.

그럼 기존의 우측 상단에 표시되던 구매 버튼이 사라져 일러스트CC 2018 정품인증이 완료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