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 오류 그래픽카드 해결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인 Adobe의 프리미어 프로를 설치하고 실행시에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최근 프리미어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경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그래픽카드가 저가형이 아닌 쿼드로 타입의 “쿼드로600″을 사용하고 있는데 불구하고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는데 몇개의 PC를 테스트해본 결과 쿼드로600과 같은 일부 그래픽카드는 해당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 오류

프리미어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 오류 지원되지 않는 비디오 드라이버

하지만 일부 NVIDIA GeForce MX250 의 경우 그래픽카드 드라이브를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느것으로 문제가 해결돌 수 있스빈다.

Adobe Premiere Pro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의 문제는 지원되지 않는 비디오 드라이버로서 해결 아이콘을 선택해서 자신의 그래픽카드 드라이브를 설치합니다.

반대로 우측 하단의 문제가 있는 상태로 계속을 선택하면 그래픽카드 설치없이 프리미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알림으로는 시스템 성능저하나 불안정성,데이터 손실이 발생한다고 하지만 아직까지는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진 않았습니다.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

프리미어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 오류 그래픽카드 해결 2

기본적으로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인 타이탄,지포스,RTX,쿼드로,NVS,Data Center / Tesla, Grid, 3D Vision, Ion, Legacy의 그래픽카드를 선택 후 윈도우 운영체제를 지정 후 검색을 눌러줍니다.

프리미어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 오류 그래픽카드 해결 3

다운로드를 눌러 그래픽카드 드라이브 설치를 진행함으로 프리미어 호환성 오류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