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프로 2020 무료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영상편집프로그램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램중 하나인 Adobe에서 출시한 프리미어 프로 2020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 출시된 프리미어 2019에프터이펙트 2019 버전은 뭔가 불편해서 현재까지 2018버전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출시된 2020버전으로 갈아탔느데요

개인적으로 콜렉션 마스터버전을 설치하니 별도의 크랙이나 정품인증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 한거같습니다.

Adobe Master Colletion CC 2020 참고

그리고 이번에는 Adobe에서 출시한 프로그램을 기본적으로 7일간 사용가능한 체험판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 체험판

기존에 무료로 제공하던 방식과 달리 최근의 Adobe에서는 불법소프트웨어 단속을 위해선지 기본적으로 체험판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도 결제정보를 입력하느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워진 프리미어 CC 2020 의 기능이 궁금하다면 참고하세요

프리미어 프로 2020 체험판 다운로드

프리미어 지원 -> 다운로드 및 설치
지원 -> 다운로드 및 설치
  1. Adobe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지원 -> 다운로드 및 설치를 통해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프리미어 프로

무료체험판으로 제공하는 “Adobe CC 2020 프로그램 목록“입니다.

그중에서 영상편집프로그램으로는 Adobe Premiere Pro와 Premiere Rush 두가지가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체험판 결제정보 입력

Adobe 결제정보 입력
Adobe 결제정보 입력

프리미어 체험판을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이메일 정보와 약관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Adobe 결제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설치가 완료된 뒤에는 결제정보를 취소하거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참고 : Adobe 체험판 결제정보 삭제 및 취소 환불

프리미어 설치

Premiere Pro 2020 설치완료
Premiere Pro 2020 설치완료

기본적으로 한글 윈도우를 사용한다면 한국어로 프리미어가 설치됩니다.

이렇게 설치된 프리미어는 추후 옵션을 통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2020 체험판 설치 완료
프리미어 프로 2020 체험판 설치 완료

이상 “무료 프리미어 체험판“이 설치완료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앞서 등록한 결제정보를 삭제해야 7일뒤 과금되는것을 막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최근까지도 프리미어를 주로 사용했었으나 최근에는 Movavi라는 프로그램을 주로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프리미어의 기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트로영상텍스트 효과,그리고 영상효과등을 매우 강력하게 지원하는것에 반해서 라이트하게 사용하느것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영상파일을 컨버팅 하고 움짤로 만들어주고 컴퓨터 화면을 녹화해주는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 thoughts on “프리미어 프로 2020 무료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