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 예매를 어플로 했는데 취소하려고 시도했더니 오류가 발생하여 취소할 수 없었습니다. 지류 티켓 발권을 하지 않았는데 발권되었다고 나와서 취소가 거부되었습니다. 이후에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취소할 수 있었습니다. CGV 고객센터는 1544-1122로 전화 후 4번, 1번, 0번 차례로 누르면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CGV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됩니다.
CGV 영화관람권 등록 오류 에러코드10074 고객센터 전화방법
CGV 영화예매 취소
우선 기본적인 CGV 영화 예매취소 방법을 알아봅니다.
- CGV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한 취소:
- CGV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합니다.
- 예매한 영화를 선택하고, 취소 옵션을 찾습니다.
- 취소 사유를 선택하고, 예매를 취소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취소:
- CGV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연결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44-1122입니다.
- 상담원과 연결되면 예매 취소를 요청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취소 절차를 따릅니다.
- 현장 방문을 통한 취소:
- CGV 영화관 현장에 방문합니다.
- 예매한 영화 정보와 함께 취소를 요청합니다. CGV 직원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영화 예매를 취소할 때는 주의해야 할 점으로는 영화 취소 가능한 시간 내에 예매를 취소해야 합니다. 예매 확인 메일이나 CGV 웹사이트에서 취소 가능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할인된 예매나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으며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도 있으며, 이는 CGV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영화취소 티켓 발권 취소불가
CGV에서 예매한 영화를 보지 못할 상황이 생겨서 취소를 시도했으며 영화예매를 취소하려고 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영화티켓을 출력하지 않은 상태에서 발권되었다고 나와서 취소가 불가능한 상태였으며 당시는 새벽 시간이라 당황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이라 우선 캡쳐를 증거자료로 저장한 뒤, 다음 날 오전에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취소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식겁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알게 된 사실은 CGV 고객센터가 365일(윤년은 366일) 24시간 운영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알았다면 새벽에 바로 전화해서 취소했을텐데 정말 아쉬웠으며 앞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당황하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