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TKFsFtM 서비스 관리 및 해결방법
타키온(TACHYON) Internet Security 5.0은 잉카인터넷(INCA Internet)에서 제공하는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11운영체제에서도 완벽한 보안을 제공하여 인터넷 활동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TKFsFtM 서비스와 관련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타키온(TACHYON) Internet Security 5.0]: 최고 수준의 보안 솔루션 (Windows 11)
서비스 사용 안함으로 설정
명령프롬프트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후 아래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sc stop "TKFsFtM"
sc config "TKFsFtM" start= disabled
추가로 윈도우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서비스“를 검색합니다.
[서비스] 목록에서 “제어판” – “관리도구” –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TKFsFtM 서비스를 찾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속성]을 선택합니다.
[일반] 탭에서 [서비스 상태] 섹션에서 [중지]를 클릭하여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시작 유형] 섹션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TKFsFtM 서비스 완전히 삭제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시작] 메뉴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검색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다음 명령을 차례로 입력합니다:
sc delete "TKFsFtM"
명령 실행 후 서비스가 실행 중인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려면 컴퓨터를 재부팅해야 합니다.
TACHYON Internet Security 5.0 프로그램 삭제하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이동합니다.
프로그램 목록에서 TACHYON Internet Security 5.0을 찾고 제거합니다.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삭제가 안 되는 경우, 다음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합니다:
C:\Windows\system32\TKFsFt64.sys
삭제 후에는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하여 관련 데이터를 찾아 삭제해야 합니다.
위의 방법들은 TKFsFtM 서비스와 TACHYON Internet Security 5.0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윈도우11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조치를 통해 컴퓨터의 보안을 향상시키고 원활한 작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