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후기 및 AS 고객센터 워런티

사운드본의 오픈픽 무선 오픈형 이어폰은 골전도 블루투스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새로운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라이딩과 같은 야외 활동 중에도 외부 소음을 차단하지 않으면서도 음악이나 통화를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특히 운동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운드본 고객센터 및 무상 보증기간 A/S

사운드본 고객센터 및 2년 무상 A/S 14일 환불보장제

사운드본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681-2069

무상 2년보증 14일 100% 환불보장제

  • 평일 AM 10:00 ~ PM 17:00(점심시간 12:3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사운드본 보증서비스 Warranty Service
사운드본 보증서비스 Warranty Service

구매하신 제품이 나와 안맞으신다구요? 2주이내 제품 불만족 시 무료 환불을 도와드려요.

* 파손 및 불량 교환 시스템
     ① 주문정보확인 > ② 불량사진 확인 > ③ 교환 접수 > ④ 출고 및 수거 > ⑤ 새제품 수령
* 배송 시스템 도착일 기준 (상품 수령 후) 14일입니다.
* 제품 파손 및 구성품 누락이 없는 상태로 반품 신청 해야합니다.

사운드본 오픈픽 SE01 제품 스펙 및 성능

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후기 및 AS 고객센터 워런티 37
  • 배터리 용량: 8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여, 1.5시간 충전으로 최대 4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스를 이용한 휴대성 및 보관의 용이성도 뛰어납니다.
  • 색상: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색상을 제공합니다.
  • 방수 등급: IPX5 등급으로, 비 또는 땀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 편안한 착용감: 귀걸이 타입이지만, 착용감이 우수하여 여러 액세서리(버프, 마스크, 고글, 선글라스, 모자, 헬멧 등)와 함께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 안정적인 고정: 심지어 강한 바람이 부는 환경에서도 귀에서 떨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 통화 품질: 2*2.4 마이크로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 블루투스 5.4 칩셋: 최신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음악이나 전화 통화 시 딜레이 없는 연결을 보장합니다.

실제 라이딩 시 골전도이어폰 사용 후기 및 에프터샥 비교

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후기 및 AS 고객센터 워런티 25

실제 사용자 경험에 따르면, 사운드본 오픈픽 이어폰은 야외 활동, 특히 자전거 라이딩 시에 매우 유용합니다. 외부 소음을 차단하지 않으면서도 우수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팩 라이딩 시 주변의 소리를 듣고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어 안전성을 높입니다.

에프터샥 제품군과 비교했을 때, 사운드본 오픈픽의 장점은 명확합니다.

참고 :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vs 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비교

우선 사운브본의 se01 오픈형 골전도이어폰은 대용량 배터리와 충전 케이스를 통한 휴대성, IPX5 등급의 방수 기능,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고정력은 사운드본이 에프터샥 대비 뛰어난 선택지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후기 및 AS 고객센터 워런티 29

특히, 최신 블루투스 5.4 칩셋의 적용은 연결의 안정성과 음질 면에서 큰 장점을 제공합니다.

종합해보면, 사운드본 오픈픽 무선 오픈형 이어폰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청취 기기로서 골전도 블루투스 기술은 사용자가 주변 환경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면서도, 음악이나 통화 내용을 선명하게 들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후기 및 AS 고객센터 워런티 17

그렇기 때문에 외부소리를 들어야하는 오토바이나 자동차 운전, 자전거 등 주변의 교통 소음이나 동료 라이더와의 대화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 포인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팩 라이딩이나 집단 운동 시에도 주변 상황에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어 안전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후기 및 AS 고객센터 워런티 82

제품의 스펙과 성능 면에서도 눈에 띄는 특징들이 많습니다. 8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단 1.5시간 충전으로 최대 4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이는 장시간 외부 활동을 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리한 조건입니다. 또한, 충전 케이스의 휴대성과 보관 용이성은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이어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색상 선택의 폭도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로 다양화되어 있습니다.

사운드본 오픈픽 골전도이어폰 후기 및 AS 고객센터 워런티 32

방수 기능도 주목할 만한데, IPX5 등급으로 비나 땀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이는 운동 중이나 야외에서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착용감 역시 우수하여, 다양한 액세서리와의 조합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특히, 강한 바람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떨어지지 않는 점은 활동적인 사용자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통화 품질 면에서도 2*2.4 마이크로 선명한 통화를 가능하게 하며, 최신 블루투스 5.4 칩셋의 적용으로 음악이나 전화 통화 시 딜레이 없는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점들은 사운드본 오픈픽 이어폰에프터샥 제품군과 비교했을 때 눈에 띄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