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글라스 스마트링 AR VR 특허 Smart ring

이 새로운 특허는 SMI (Self-Mixing Interferometry) 센서 기반 제스처 입력 시스템과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애플 글라스 스마트링으로서 ar과 vr 관련 특허에 대한 건입니다..

애플 글라스 AR VR 특허 Smart ring

본 발명의 대부분은 AR, VR 및 MR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애플 펜슬 Apple Pencil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단독으로 또는 쌍으로 사용되는 스마트 링에 관한 것입니다.

애플 글라스 스마트링 AR  VR 특허 Smart ring
애플 글라스 스마트링 AR VR 특허 Smart ring

​SMI 센서를 사용하여 SMI 센서와 대상 (예 : 표면 또는 물체) 사이의 상대 운동 (변위)을 파장 이하 해상도로 광학적으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 (AR), 가상 현실 (VR), 혼합 현실 (MR)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의 손가락 움직임 (들)을 추적하고 /하거나 사용자의 제스처를 식별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 : 하나 이상의 손가락, 손, 팔 등으로 만든 제스처).

아래 이미지에서 듀얼 링 시스템은 Mixed Reality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하여 사용됩니다. 사용자의 엄지와 검지에 끼는 반지는 집기, 확대 / 축소, 회전과 같은 동작을 식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미지에서는 AR, VR 및 MR 응용 프로그램에서 Apple Pencil과 같은 개체와 함께 링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Apple은 항상 특허를 출원하고 있으므로 이제 우리는 이것이 가까운 추후에 제품이 될지 기다려야합니다.

2022 년에 출시 될 가능성이 있는 VR / AR 헤드셋인 애플 글래스 “Apple Glas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