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액션캠은 라이딩 동영상을 촬영하고 자전거 블랙박스로 활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한 도구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액션캠을 사용해봤지만, 유프로 4K 액션캠은 그 가성비로 가성비가 있는 제품으로서 흔히 고프로를 구입하기엔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촬영시간이 짧아 FLY12CE드리프트고스트를 구입을 고민중이라면 추천할 제품입니다.

유프로 4K 개봉 및 구성품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6

4K 유프로 액션캠을 개봉하면 놀랄 만한 다양한 구성품이 나오는데, 특히 다양한 마운트를 기본 제공하는 것은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기능유프로 4K 액션캠
화질4K (60fps), 2K, FHD
화각170도 와이드 앵글
디스플레이2인치 TFT 풀터치 디스플레이
손떨림방지지원 (최대 4K 30fps까지)
배터리 수명약 70분 녹화 가능
저장매체최대 128GB의 microSD 카드 지원
방수 기능방수하우징 제공 (최대 20m 수심까지)
다양한 촬영 모드블랙박스, 수중, 숏피디오, 타임랩스 등 10가지 모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2인치 풀터치 TFT LCD 디스플레이
앱 연동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앱과 연동 가능
마이크탈착식 마이크 지원
가볍고 휴대성무게: 130g

화질, 화각, 디스플레이 크기, 손떨림방지, 배터리 수명, 저장매체, 방수 기능, 다양한 촬영 모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앱 연동, 마이크, 가볍고 휴대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의 기능등을 지원합니다.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36

이런 구성품들이 무료로 제공되면서 비싼 악세사리를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XDV PRO 핸드폰 앱 설치

사용법 및 앱설치 등은 QR코드를 통해 쉽게 앱을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사용설명서를 찾을 필요가 없다는 점도 사용자를 위해 잘 준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및 화질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25

유프로 4K 액션캠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40

전면 디스플레이의 풀터치 기능은 조작이 편리하며, 2인치 TFT 컬러 LCD는 밝은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170도의 넓은 화각과 4K 60프레임 지원으로 고화질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능 및 성능

유프로 4K 액션캠은 다양한 운동 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촬영 모드를 제공합니다.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18

특히 러닝타임과 진동에 대한 손떨림방지 기능이 자전거 라이딩 중에 더욱 중요한데, 이 부분에서 유프로 4K 액션캠은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었고 손떨방이 없는 동영상은 거의 피아식별도 어렵다는 점에서 유프로 액션캠의 자전거용이나 오토바이 등 액션캠 / 블랙박스로 사용하기에 가장 큰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앱 연동 및 기타 기능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44

유프로 4K 액션캠은 앱과의 연동이 가능하여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촬영 모드 변경이나 파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45

또한, 마이크로SD카드 슬롯이 128GB까지 지원되어 큰 용량의 파일도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방수 하우징을 제공하여 서핑이나 잠수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2

유프로 4K 액션캠을 사용하여 라이딩 중 빛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색감이 괜찮게 촬영되었습니다.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4

전방 마운트의 떨림 문제도 거의 없으며, 블랙박스로 사용할 때의 안정성과 화질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라이딩하면서 바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액정을 꺼줄 수 있는 터치 스크린의 장점도 크게 느껴졌습니다.

유프로 4K 자전거 블랙박스 액션캠 장착 및 사용후기 73

유프로 4K 액션캠은 가성비 좋은 카메라로서, 자전거 블랙박스로 활용하기에 최적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구성품, 고품질 화질, 손떨림방지 기능 등 여러 면에서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여행 브이로그나 유튜브 영상 제작을 위해 필요한 액션캠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