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트리밍으로 멜론 “Melon“보다 가성비가 좋은 플로 Flo 유료 이용권을 사용하다가 더 이상 결제를 원치 않거나 필요가 없어진 경우 플로 자동결제 해지 이용권 취소 및 앱을 삭제하고 계정삭제를 통해 플로 탈퇴를 원하는 경우 참고하며 만약 플로 유료결제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 환불을 원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플로 이용권은 크게 ‘올인원‘과 ‘모바일‘ 이용권으로 나뉘며 ‘올인원‘ 이용권이란, 모바일 앱과 어플, PC와 SKT에서 만든 누구 NUGU 스피커, 티맵 * NUGU 등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무제한 듣기 : 9,900원
- 무제한 듣기 + 오프라인 재생 : 15,000원
플로 음악어플 사전해지 절차
- 플로 앱실행
- 우측 상단 톱니바퀴 버튼 클릭
- 정보관리 이동
- 현재 보유 이용권 이동
- 아래 안내의 이용권 해지 예약 클릭
- 유의사항 동의 클릭
- 그래도 해지할래요 클릭
- 할인혜택 창에서 그래도 해지할래요 클릭
- 해지 이유 선택하고 의견 전달 및 해지 클릭
- FLO 이용권 사전해지 완료
FLO App 플로 자동결제 이용권 해지
결제 취소 및 환불규정
- 청약철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어야 합니다.
- 환불 요청은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환불은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결제 수단별, 각 통신사 및 신용카드 사의 환불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핸드폰 앱 FLO 실행 후 우측상단에 있는 플로 이용권을 클릭 플로 계정을 로그인합니다.
이후 플로 MY 버튼을 클릭해 현재 사용 중인 플로 요금제를 확인합니다.
- 저는 현재 모바일 무제한 듣기 T멤버십 이용권을 사용 중입니다.
- 하단에 있는 홈 버튼을 선택해 이동 후 우측상단에 기어마크를 클릭합니다.
- 이후 계정의 정보관리를 선택합니다.
현재 플로 보유하고 이용권을 확인해보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를 원하는 이용권을 선택 후 상세보기를 선택합
플로 이용권에 대한 상세내용중 이용권 해지예약 버튼 선택
해당 FLO 이용권에 대한 해지에 대한 불이익에 대해 설명하느데 다 필요없다고 생각한다면 그래도 해지합니다를 계속 선택합니다.
플로 이용권을 해지하는 이유에 대해서 4가지 항목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이용권을 변경하기 위해
- 찾는 음악이 없어서
- 서비스 오류나 기능이 마음에 들지 않음
- 다른 음악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FLO 이용권 해지가 완료되었으며 이용권 사용내역에서 사용대기상태에 있다면 사용해지에 대해서 취소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아이폰 플로 해지
애플 앱스토어 이용권 환불:
-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매한 이용권 환불은 애플 정책에 따라 직접 요청해야 합니다.
- iTunes에서: 상단 ‘계정’ > ‘나의 계정 보기’ > 구입내역에서 ‘문제 신고’ 선택
- 애플 웹사이트에서: APPLE 문제신고 페이지 (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 로그인 > ‘문제 신고’ 선택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의 해지 및 환불은 FLO에서 불가하며, SKT 고객센터나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FLO 앱 및 PC에서 가능하며, 결제예정일 최소 2일 전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에 대한 문의는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해야 합니다.
- NUGU 앱에서 구매한 FLO 이용권은 NUGU 앱에서만 해지 가능합니다.
-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문의하여 해지 가능합니다.
플로 이용권 환불기준 3가지
1. 이미 결제가 되어버린 플로 이용권 해지는 이용권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용권 결제일과 사용 가능일 중 더 늦은 날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1599-6034 유료)와 어플 내 1:1문의 탭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해두면 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플로 환불 기준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환불 가능한 이용권은 위 고객센터나 링크된 화면을 통해 환불 요청이 가합니다.
안녕하세요,
Flo 를 다운받아서 결제를 하게 됬습니다. 근데 제가 원하는 기능이 없어서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제 통장에서 9,900이 빠져나간걸 확인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용권은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인 것 같습니다. 정기구독도 하지 않은 상태인것 같아서, 어떻게 하면 환불을 받을수 있나요?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이력확인하고 환불이 가능할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