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지는만큼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파세코 에어컨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싶은분들을 위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파세코 고객센터는 제품에 대한 모든 문의와 A/S, 제품교환 및 환불, 배송조회, AS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공휴일 및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336
파세코 에어컨 AS 고객센터
파세코 고객센터에서는 온라인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분 | 전화번호 |
---|---|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336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부터 1시 30분까지 |
카카오톡 AS접수 | 파세코 AS서비스 신청 및 설치 접수 파세코 AS 및 설치 일정 문의 / 소모품 구매 파세코 에어컨 구매 및 설치관련 문의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
파세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사용법, FAQ, A/S 안내,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세코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쇼핑몰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의 편의를 생각하여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에어컨 보증기간 안내
제품보증기간은 사용자가 정상적인 환경에서 자연 발생한 하자나 문제를 무상 수리해주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파세코 에어컨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구입 영수증이나 제품 보증서를 기준으로 정합니다.
다만 가정용 제품을 사업장이나 공공시설에서 이용하는 경우는 제품 보증기간이 절반으로 줄어들게됩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서 통상적인 제품보증이 어렵습니다.
구분 | 무상보증기간 |
---|---|
일반제품 | 1년 |
계절성 제품 (토패도(열풍기), 선풍기 등) | 2년 / 예외사용지역은 별도 |
- 보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생산년월에 6개월을 감한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으로 산정됩니다.
-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하거나 차량, 선박에서 사용하는 경우, 공공장소에 설치하는 경우 등의 경우에는 정상 보증기간의 절반 (1/2)의 기간이 적용됩니다.
- 중고 구입시에는 보증기간이 이전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할 경우에도 파세코에서는 피해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AS 서비스 후 같은 내용의 고장이 동일부위에서 3개월 이내 발생한 경우 무료로 서비스됩니다.
파세코 에어컨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2년입니다. 만약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면 보증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분실의 경우에는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서 필수 지참
파세코 제품의 보증을 받으려면 제품 구입 영수증이나 보증서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면 파세코 고객센터(1588-1336)로 연락하여 A/S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전국에 30여 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여 여러분께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AS 서비스 센터 위치 안내
파세코는 전국에 40여 군대의 AS 센터를 위치시켜 소비자 여러분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름가전 전문 회사로서, 매년 인기를 끌며 성장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파세코 AS 서비스도 점차 더욱 완벽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여름철 불편 없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파세코 전국 AS 센터 위치를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파세코 에어컨 AS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출장 처리시에는 출장비(15,000원)를 추가로 받고 있습니다.
무상수리와 유상수리 기준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수리와 유상 수리 기준을 간단히 알아봅니다.
무상 수리 기간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기간
1)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2)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
3) 부당한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 시
4) 기타 정상 사용 상의 문제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전국 AS 서비스 센터 위치 안내
파세코는 전국에 여러분을 위한 AS 서비스 센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가까운 곳을 확인하시고 필요한 경우 연락해 주세요.
서울 파세코 서비스센터
매장명 | 주소 | 전화번호 |
---|---|---|
강동 파세코 서비스센터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219길 86 103호(상일동) | 02-6489-3566 |
양천 파세코 서비스센터 | 서울 양천구 곰달래로 16 / (구주소) 서울 양천구 신월1동 225-25 2층 | 02-2606-0653 |
도봉 파세코 서비스센터 | 서울 도봉구 도봉로 155길 12 / (구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동 616-27 | 02-956-8121 |
경기 / 인천 파세코 서비스센터
매장명 | 주소 | 전화번호 |
---|---|---|
서인천 파세코 서비스센터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1층 73호 (청라동 지젤엠청라) | 032-623-4131 |
서수원 파세코 서비스센터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자로32번길12 101-1호 | 031-269-1336 |
고잔 파세코 서비스센터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12 신광B/D 304호 | 010-3759-7500 |
안산 파세코 서비스센터 | 경기 안산시 한양대학로 80 | 031-409-4554 |
일산 파세코 서비스센터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송산로 343(송포프라자 108호) | 031-919-7030 |
부천 파세코 서비스센터 | 경기 부천시 소사로125번길 18, 1층 부천서비스 | 032-344-7647 |
강원 파세코 서비스센터
매장명 | 주소 | 전화번호 |
---|---|---|
춘천 파세코 서비스센터 | 강원 춘천시 중앙로2가 39 | 033-257-0258 |
대전 / 충청 파세코 서비스센터
매장명 | 주소 | 전화번호 |
---|---|---|
대전 파세코 서비스센터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233번길 17 해운빌딩 5층 | 1588-1336 |
충주 파세코 서비스센터 | 충북 충주시 계명대로 137 / (구주소) 충북 충주시 연수동 1156번지 | 1588-1336 |
대구 / 부산 / 울산 / 경상 파세코 서비스센터
매장명 | 주소 | 전화번호 |
---|---|---|
부산 파세코 서비스센터 | 부산 광역시 사상구 괘감로24 (신진버너) | 051-322-1336 |
구미 파세코 서비스센터 | 경북 구미시 지산1길 10-1 / (구주소) 경북 구미시 지산동 381-25 | 1588-1336 |
광주 / 전라 파세코 서비스센터
매장명 | 주소 | 전화번호 |
---|---|---|
목포 파세코 서비스센터 | 전남 목포시 삼학로267번길 14 | 061-273-1336 |
광주 파세코 서비스센터 | 광주 서구 화정동 염화로 111 / (구주소) 광주 서구 화정동 826-10 | 1588-1336 |
파세코 고객 여러분을 위한 파세코 에어컨 AS센터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보증기간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렸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파세코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여름철 신선하고 시원한 공기를 느낄 수 있도록, 파세코가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 LG 에어컨 전원 안켜짐 원인 및 오류코드 해결방법
에어컨 실외기 고장 원인과 자가 수리 및 관리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