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래 고약 가격 구입 및 효능 사용법

몸속에 깊숙히 박힌 종기 등이 발생했을 때 해결책으로 알려진 제품 중 하나가 고약입니다. 이명래 고약은 특히 유명하여 몸속의 종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몸속에 종기가 발생하면 개인이 손이나 도구를 사용하여 짜려고 할 때, 외부 오염으로부터 병균에 감염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자가치료보다는 전문적인 병원 방문이 권장됩니다. 그러나 외부적인 도움을 받지 않고도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는 방법 중 하나로 고약을 사용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명래 고약 가격 구입 및 효능 사용법 1

저는 아직까지 몸속에 종기가 생긴 적은 없었지만, 최근에는 청바지에 오랜 시간 동안 자전거를 즐기다 보니 안장과의 마찰로 인해 종기가 발생했습니다. 종기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이명래 고약을 근처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해보았습니다.

종기의 원인

  1. 털의 모낭 속에서 염증 발생: 털이 있는 부위에서 털의 모낭 속에서 염증이 생기면 피부 깊숙이 염증이 부풀어 올라와 피부 밖으로 나오는 현상.
  2. 체내 자연 치유 부진: 체력이나 면역력이 약할 경우, 염증이 자연 치유되지 못하고 종기로 발전할 수 있음.
  3. 반복적인 마찰 및 압박: 꽉 끼는 옷, 오토바이 등과의 마찰이나 압박이 지속되면 해당 부위에 염증이 생길 수 있음.

종기 치료방법

이명래 고약 가격 구입 및 효능 사용법 3
  1. 병원 방문 및 전문의 상담: 종기가 심한 경우, 병원에서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 적절한 치료 방법을 결정.
  2. 종기 부위에서 세균 감염 예방: 종기 부위를 깨끗이 관리하여 세균에 의한 감염을 예방.
  3. 전문의에게 시술 받기: 종기의 크기와 심각성에 따라 전문의의 시술을 받아 종기 치료.
  4. 고약 등 종기 치료제 사용: 고약과 같은 종기 치료제를 사용하여 염증을 치료하고 효과적으로 관리.
  5. 손으로 짜는 것은 피하고 세심한 관리: 손으로 종기를 짜는 것은 세균 감염 우려가 있으므로 피하고, 세심한 관리로 염증 예방 및 치료.

이명래고약 가격

이명래 고약 가격 구입 및 효능 사용법
이명래 고약 가격 3천원

고약 가격은 3천원 입니다.이명래 고약의 모습으로 가격은 3천원이며 수술없이 종기를 치료해주는 도구입니다..

KGMP 적격업체 제품으로 고약 1g x 3매 발근고 3개로 총 3번 사용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명래 고약 성분 및 함량

제품가격성분
이명래 고약3,000원고약 1g x 3매
발근고 x 3개
(고름을 짜내어 주는 역할을 하는 밴드타입 경고제)
엉덩이종기 이명래고약 3
고약 성분 및 함량

금은화 0.02g, 도인 0.01g, 도지 0.02g, 마치현 0.03g, 목향 0.02g, 몰약 0.01g, 상지 0.02g, 석검 0.53g, 연교 0.02g, 유지 0.02g, 유향 0.01g, 창출 0.02g, 청피 0.01g, 황 0.01g, 황단 0.33g

종기 이명래 고약 사용방법

엉덩이 종기가 발생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털이 있는 부위라면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으며, 털의 모낭 속에서 염증이 생기면 피부 깊숙이 염증이 부풀어 올라와 피부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 염증은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자연 치유되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체력이 약할 경우 자연 치유되지 못하고 염증이 커져 체외로 나오게 되어 종기의 형태로 변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종기 이명래고약 7
이명래 고약 사용방법
  1. 손을 깨끗이 씻은 후 1일 1회 또는 2일 1회 사용합니다.
  2. 고름이나 종기가 터지기 전에 고약(경고제)만 환부 (질환부위)에 충분히 덮히도록 부착합니다.
  3. 고름이나 종기가 터지기전 농이 박힌 부위에 발근고를 삽입한 후 그 위에 고약을 부착합니다.

고약의 사용방법은 손을 깨끗이 씻은 후 1일 1회 또는 2일 1회 사용하는 것입니다. 파종이 되기 전에는 고약만 환부에 충분히 덮히도록 부착하고, 파종이 된 후에는 발근고를 고름 부위에 삽입한 후 위에 고약을 부착합니다. 이렇게 사용하여 종기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종기 이명래고약 10

제품을 개봉하면 이렇게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2중 포장 되어 있습니다.

발근고3개와 고약3개 입니다.

엉덩이종기 이명래고약 18

이런식으로 고약위에 발근고를 올려놓고 환부에 붙히면 됩니다.

또한, 이명래 고약은 검정색 환 부위가 넓어 붙히기 쉽다는 장점이 있으며 사용 후에는 지퍼백으로 보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렇게 효과적이고 간편한 고약을 통해 엉덩이 종기를 치료하고 관리하는 것은 일상생활에서 힘든 경우 유용할 것입니다. 저 역시 어릴 때 아버지가 사용하던 것을 보고, 지금은 새로운 제품을 시도해봤습니다. 효과적이고 편리한 고약을 통해 엉덩이 종기에 대처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고약 사용시 주의사항

  • 1주 정도 사용 후에도 증상의 개선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약사 또는 의사와 상의하세요
  • 장기간ㆍ대량 흡수되는 경우에는 납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는 보고가 있으므로 장기간ㆍ대량 사용하지마세요
  • 과민반응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세요
  • 곪은 부위는 침투가 쉬우며 납의 흡수가 우려되므로 주의하여 사용하세요
  • 고약 사용중 닭고기, 돼지고기, 술, 청어, 고등어, 기타 지방성이 많은 음식물을 피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