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8월7일 출시 리시버홀 없는 디자인

삼성의 노트시리즈는 자사의 플래그쉽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존에 출시된 갤럭시s10 과 갤럭시노트9이어 최신형 갤럭시노트10 카메라 성능 및 디자인에 관심이 쏠리며 현재 최종 출시일을 8월 7일로 잡혀있습니다.

현재 밝혀진 갤럭시노트10 렌더링의 유출되었으며 지난 몇 주 동안 인터넷에서 비슷한 특성을 보여 주며 실제로 최종 디자인이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참고 : 액정교체 비용 – 갤럭시 노트9 노트10 노트10+

갤럭시 노트20 노트10 카메라 배터리 성능비교

Galaxy Note 10

갤럭시노트10은 표준 컬러인 프리즘 화이트 그라데이션을 자랑하는 것처럼 보이며 반면 톤이 더 낮아진 흰색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지난 주에 발견 된 검정색 옵션에 추가 된 것이 보이며 Bixby 단추가 있어 호불호고 갈릴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이 전원 키를 제거하지 않으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갤럭시노트10 리시버홀이 사라졌습니다.
갤럭시노트10 리시버홀이 사라졌습니다.

갤노트10은 3.5mm 헤드폰 잭이 어디에도 없습니다.

안타깝게도이 새로운 케이스 렌더링은 3.5mm 헤드폰 잭이 없기 때문에 일부 Galaxy Note 애호가의 두려움을 더욱 강화 합니다.

microSD 카드 슬롯 이 Galaxy Note 10에 없을 수도 있다는 소문이있었습니다 .

측면에서 이러한 렌더링의 출처는 이전에 Galaxy Note 10 및 Note 10+의 상단 가장자리에있는 더 넓은 구멍이 IR 블래스터가 숨어있을것으로 예상되혅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TV 및 에어컨 장치를 제어 할 능력이없는 일부 잠재 구매자의 눈에는 몇 가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 출시 카메라 성능 및 새로워진 기능들 (2)
갤럭시노트10  Galaxy Note 10

전반적으로 Galaxy Note 10과 Note 10+는 매우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보이며

또한 이러한 렌더링에서 실제로 인식 할 수없는 크기 차이 와 카메라 구성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기능과 단점을 공유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두 모델 모두 중앙에 위치하는 전면 카메라와 후면에 3 개의 메인 센서를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3 단계 가변 조리개를 이용 합니다.

그러나 갤럭시노트10+는 트리플카메라 콤보 외에도 LED 플래시 아래에 비행 시간 (ToF) 모듈을 다시 가지고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두 스마트폰이 다른 방식으로 내부적으로 다른 경우에는 여전히보아야합니다.

우리는 곧 출시 될 Galaxy Note 10 시리즈에 대해 더 빨리 알게 될 것입니다. 삼성은 이미이 기함이 8 월 7 일 뉴욕에서 공개 될 것이라고 확인 했다.

갤럭시노트10 8월7일 출시일

갤럭시 노트 10 이 공개 될지에 대한 많은 추측이있었습니다 .

2 주 전에 갤럭시 노트 10이 8 월 7 일에 발사 될 수 있다고 보고 되었으며  삼성전자는 오늘 갤럭시노트10 발표가 임박했음을 알려주는 언팩드 (Unpacked) 이벤트 초대장을 발송했다.

8월 7일 오후 4시 (런던 오후 9시, 인도 8 월 8 일 오전 1시 30 분)에 삼성의 다음 포장 풀기 이벤트를 확인하는 초대장으로 삼성은 개최지를 변경하지 않았다.

작년 뉴욕에서 갤럭시노트9 (Galaxy Note 9)를 공개후 바로 출시된 이력이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