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토라의 스마트폰 모델인 MOTO G 시리지의 모토 G100이 출시되었으며 기존 모토로라 레이저 시리즈때부터 팬이었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일듯 합니다.
모토로라의 모토G 라인의 목표는 항상 가능한 최고의 사양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모토 G100 카메라 성능 및 스펙
6.7인치 IPS LCD와 90Hz의 새로 고침 빈도를 자랑하는 Moto G100은 넓고 부드러운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패널은 FHD+ 해상도를 갖추고 있으며 HDR10 인증도 받았습니다. 16MP 메인 유닛과 8MP 초고화질 모듈이 장착된 셀카 카메라는 한 대뿐 아니라 두 대도 더 많은 친구를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100의 또 다른 주요 판매 포인트는 후드 아래에 있습니다. 이 후드 아래에서는 스냅드래곤 870 칩셋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모토G폰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난 칩이며 플래그십급 성능을 발휘해야 합니다. 8GB RAM과 128GB 스토리지가 있으며, 마이크로SD 슬롯을 통해 더욱 확장 가능합니다.
후면에는 f/1.7 조리개와 1/2″ 센서(0.7μm 픽셀 크기)가 장착된 64MP 기본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16MP 초고화질 센서와 링 LED 플래시가 결합되어 있어 흥미로운 클로즈업 샷을 위한 매크로 캠의 기능을 겸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모듈은 2MP 고정 초점 깊이 도우미와 고속 레이저 자동 포커스를 위한 ToF 모듈입니다.
소프트웨어 일선은 안드로이드 11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토로라의 주식형 My UX에 의해 다루어집니다. 새로 추가된 깔끔한 플랫폼은 “Ready For” 플랫폼으로, 외장 모니터나 TV에 연결되면 데스크톱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모토로라는 또한 휴대폰 충전과 연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킹 스테이션을 가지고 올 뿐만 아니라 열을 억제하는 냉각 팬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20W 급속 충전, 3.5 헤드폰 잭, 근거리 무선 통신 연결 기능을 갖춘 5,000mAh 배터리입니다. 또한 공식 IP 등급은 없지만 방수 코팅도 자랑합니다.
MotoG 라인은 두 자릿수 표시를 넘어 계속 커집니다. G10과 G30 이후 우리는 더욱 강력한 추가 제품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모토로라의 G 라인업에서 최고의 강아지 역할을 하는 모토 G100입니다. 저희 리뷰 부서가 방금 들어왔는데, 어떤 게 나오는지 한번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