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 무상교체 대상확인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을 무상교체 대상 여부를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애플에서 제공하는 무상 배터리 교체 대상 여부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아이폰의 배터리 상태를 점검하고, 배터리 교체가 무상으로 제공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 분들께서는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도 불안감 없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애플이 무상 배터리 교체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기기의 성능을 최상으로 유지하면서도 비용 부담 없이 배터리 교체를 진행할 수 있게 되며, 아이폰을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참고 : 2023년 아이폰13 배터리 교체비용 3만원 인상

아이폰 배터리 무상 교체대상 및 교체비용

그러나 이와 같은 사안이 논란이 된 바, 애플은 공식적인 사과와 함께 2018년 12월까지 일부 기종에 대해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배터리 교체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고려하여, 배터리 교체에 대한 접근을 단순화하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애플 서비스 센터를 찾아가는 것만으로는 원활한 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 있으므로, 아이폰 배터리의 무상 교체 대상 여부에 대해 사전에 확인하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무상 교체 대상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확인함으로써, 교체에 필요한 비용과 절차에 대해 미리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인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불필요한 불편을 방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11 아이폰12 비교 카메라 성능 3

아이폰 배터리 교체대상 교환대상

  • 아이폰6
  • 아이폰6플러스
  • 아이폰6S
  • 아이폰6S 플러스
  • 아이폰SE
  • 아이폰7
  •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 교환비용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륵 교체할 경우 기존의 비용 10만원에서 6만6천원 할인된 3만 4천원의 비용으로 아이폰배터리 교체가 가능

아이폰 배터리 무상교체대상 교환대상

아이폰6S 기종 중 2015년 9월에서 10월 생산된 제품에 한해서는 아이폰 배터리를 무상으로 교체가능

무료 교체 대상자 확인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일련번호 조회
아이폰 일련번호 조회

확인 전에  아이폰 핸드폰 설정 -> 일반 -> 정보 -> 일련번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배터리 무상교체대상 교환대상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아이폰 배터리의 무상교체대상을 확인후 적용 대상이 확인 되면 거주 지역의 애플 공식서비스센터에 예약문의를 하고 배터리 재고도 확인하시고 교체 서비스를 받으러 가시길 바랍니다.

아이폰배터리 교체절차

해당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서비스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iPhone을 검사하여 기기가 이 프로그램 적용 대상이며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를 확인할 것입니다.

방문하시는 날에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미리 서비스 제공업체에 전화하여 확인하십시오.

  •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Apple 리테일 매장 – 여기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무선 네트워크 사업자 –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iPhone 6s의 배터리 교체 절차를 진행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준비해 주십시오.

아이폰 백업 클라우드

iTunes 또는 iCloud 통해 아이폰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나의 iPhone 찾기를 끕니다.

아이폰 초기화 모든 설정 재설정
아이폰 초기화 모든 설정 재설정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에서 데이터와 설정을 지웁니다.

참고: iPhone 6s에 화면 균열과 같이 배터리 교체를 진행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배터리를 교체하기 전에 해당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수리와 관련하여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추가 정보

Apple은 제품의 수리 서비스를 해당 제품이 원래 구입된 국가로 제한하거나 한정할 수 있습니다.

만일 현재 사용 중인 iPhone 6s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하고, 배터리 교체를 위해 비용을 지불하였다면, Apple에 문의하여 환불 가능성을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이 Apple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며, iPhone 6s의 배터리 관련 문제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iPhone 6s의 표준 보증 기간이 연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Apple은 제품 수리 서비스의 국가 제한 및 한정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iPhone 6s를 사용 중인 경우 해당 문제가 발생하여 배터리 교체에 비용을 부담한 경우, Apple에 환불 가능성에 대해 문의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Apple 프로그램은 글로벌로 시행되며, iPhone 6s의 배터리 관련 문제를 대상으로 하지만 보증 기간의 연장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정 iPhone 6s 모델의 배터리에 대해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간 적용됩니다.

따라서 해당 기간 동안 배터리 문제로 인한 서비스나 교체가 필요한 경우, Apple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제품 사용 환경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