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넣는법 아이튠즈 동기화

애플의 아이폰 전화통화를 녹음한 아이폰 녹음파일 및 음성파일을 컴퓨터에 전송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버전은 케이블을 연결해서 간단하게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의 아이폰의 경우는 일반적인 갤럭시나 LG 핸드폰과 달리 아이튠즈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진이나 동영상 음성 녹음파일 아이폰 음악등을 전송할 수 있으며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이튠즈 없이도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이 있지만 초보자분들은 우선 아이튠즈를 컴퓨터에 설치해서 데이터를 컴퓨터나 아이폰에 전송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튠즈 다운로드 및 연결오류 참고

아이튠즈 아이폰 음악 음성파일 컴퓨터 동기화 설정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아이튠즈 컴퓨터 전송 1

아이튠즈가 설치되었다면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 후 연동합니다.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아이튠즈 컴퓨터 전송 2

그럼 왼쪽에 설정중 음악 및 동영상 사진 등 각각 콘텐츠에 맞는 목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아이튠즈 컴퓨터 전송 동기화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아이튠즈 컴퓨터 전송 동기화

아이튠즈를 이용한 아이폰의 음악 및 동영상 TV 프로그램등을 동기화하기 위한 설정을 합니다.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아이튠즈 컴퓨터 전송 4

기본적으로 음악을 동기화 할때 비교적으로 용량이 큰 비디오 파일도 함께 전송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음성 메모 포함을 체크하면 전화통화 녹음파일도 함께 동기화가 됩니다.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아이튠즈 컴퓨터 전송 5

아이폰의 경우 컴퓨터와 아이폰 모든 파일을 동일하게 동기화하는것으로 파일에 전송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데이터를 전송한 다음 백업에 대해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암호가 필요없다면 암호 설정을 패스합니다.

아이폰의 백업은 아이클라우드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아이튠즈 컴퓨터 전송 6

그럼 음악동기화를 통해 기존에 데이터가 전상적으로 전달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설치없이 사진이나 음악을 전송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1 thought on “아이폰 음악 음성 녹음파일 넣는법 아이튠즈 동기화”

Leave a Comment